겟잇박스, 여자의 계절 5월 맞아 여성들을 위한 이벤트 연이어

 
 
론칭 이후 완판 행진을 기록하며 뷰티업계 관계자 및 소비자들 사이에 핫이슈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신개념 뷰티 딜리버리 서비스 겟잇박스가 May Queen 박스를 공개했다.

5월의 겟잇박스는 ‘메이퀸’이라는 컨셉 아래, 올랑 비비파잉 클렌징 케어, 올랑 비비파잉 로션, 올랑 앱솔루트 스킨 리커버리 마스크, 엘리자베스 아덴 그린티 라벤더 허니드롭스 바디크림으로 구성되었다.

럭셔리 헤리티지 브랜드로 이미 유럽에서는 프랑스 귀족들의 시크릿 스킨케어로 유명한 올랑이 국내 상륙하며 겟잇박스와 함께 했다. 또한 100년 전통의 미국 명품 브랜드 엘리자베스 아덴이 참여하여 벌써부터 여성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겟잇박스는 선물을 챙길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5월의 신부를 위한 'Spring Bride Event'와 3개를 구매하면 1개를 더 주는 '삼삼한 이벤트' 등이 있으며, 현재 신규 가입 회원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겟잇박스를 궁금해 했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겟잇박스 홍보 담당자는 “봄내음이 물씬 나는 5월을 맞아 여왕을 꿈꾸는 모든 여성들을 위해 품격 있고 가치 있는 겟잇박스를 구성했다”며, "이번 5월 겟잇박스는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 로즈데이 등 다양한 기념일에 맞춰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겟잇박스는 홈페이지(www.getitbox.com)에서 구매 가능하며, 겟잇박스 공식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