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느낌을 적극 살린 스포티한 분위기로 노련한 감각 선보여...

영등포미용학원 오민코삽스 뷰티아카데미(대표 오민)에서는 지난 1월 22일, 코엑스에서 열린 ‘네파 히스토리 쇼 & 2013 이젠벅 론칭 패션쇼’에 참여했다.

 
 
노련한 감각으로 무장한 오민코삽스 뷰티아카데미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루어진 이번 행사에서는 아카데미 오민 대표뿐 아니라 수강생들도 함께해 백스테이지를 빛냈다. 오민코삽스 수강생들은 백스테이지 현장실습으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어 남다른 의미가 있었다는 반응이다.

이번 ‘네파 히스토리 쇼 & 2013 이젠벅 론칭 패션쇼’는 아웃도어 전문기업 네파주식회사(대표 김형섭)에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의 비약적인 성장을 기념하고, 올 시즌 론칭하는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이젠벅’을 공식 소개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아웃도어 브랜드 패션쇼인만큼 헤어, 메이크업 콘셉트는 활동적이며 스포티한 분위기로 연출하였다. 과하지 않으면서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연출하되, 트렌드를 놓치지 않는 노련미도 더했다.

한편 오민코삽스는 아이돌 그룹 ‘걸스데이’의 화보 진행, 브랜드 론칭 패션쇼 등 활발한 활동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또한 오는 1월 25일, 청담 트라이베카에서 진행되는  ‘미스코리아와 함께하는 북한어린이돕기 자선파티’의  신장경, 루비나 디자이너의 2013 SS 패션쇼와 이상봉 하우스 브랜드이자 이청청이 총괄디렉터인 LIE의 국내 론칭 패션쇼의 헤어 메이크업을 재능기부로 진행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