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러스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새턴 커플링을 제안했다. 아름다운 고리를 가진 토성을 의미하는 새턴은 정교한 다이아몬드 세팅과 금속광택이 돋보이는 커플링이다. 삼색골드의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새턴을 포함한 베스트5 커플링 컬렉션을 10%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02)3415-5897

■ 용의 기운 담은 남성용 팬티

비비안 남성 전문브랜드 젠토프가 용무늬가 장식된 남성 팬티를 선보였다. 제품 오른편에 하늘을 향해 솟아오르는 용의 모습과 물결치는 펄프린트가 역동적인 느낌을 준다. 몸에 붙는 사각 스타일의 드로즈로 신축성이 좋아 옷맵시를 살려준다. 오렌지, 블루 색상으로 가격은 3만원이다.

■ 달팽이 성분 퍼프 일체형 BB크림

네이처 리퍼블릭이 스네일 테라피 50 비비크림 SPF30 PA++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 성분이 50% 들어 있어 피부를 윤기있게 관리한다.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효과와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메이크업에도 밀리거나 들뜨지 않는다. 퍼프 일체형으로 사용하면 손에 묻히지 않고 바를 수 있다. 2만5,000원.

■ '피부 시간을 되돌리다' 기획전

㈜한경희뷰티의 한경희(HAAN)가 오는 31일까지 '피부 시간을 되돌리다' 기획전을 연다. 홈페이지(www.haanbeauty.com)에서 열리는 행사에는 에스테틱 RX 진동마스크 세트, 에코 화이트 3종 세트 등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17일까지 한경희뷰티 공식카페(cafe.naver.com/hcareevent)에서 에스테틱 RX 코르셋 텐션시트 체험단 20명을 모집한다. 당첨자는 20일 발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