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 체험, 이색 프로모션 등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온라인에서 만나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온라인 마케팅 강화에 나선 화장품 브랜드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5월 프로모션도 온라인 중심으로 전개되고 있어 주목된다.

 
 

먼저 토니모리는 바이오 EX(이엑스) 캡슐 앰플 2종 출시를 기념하여 2+1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2+1 이벤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바이오 이엑스 캡슐 앰플’ 2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1개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동일 라인 내 교차 증정이 가능하여 2종 모두를 체험해볼 수 있으며 2+1 프로모션을 통해 총 30개의 캡슐 앰플로 한달 내내 데일리 홈케어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는 스마트한 소비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앞서 토니모리는 강력한 고정력과 컬링력으로 쇼킹한 연출이 가능한 신제품 ‘더 쇼킹 카라’ 7종을 온라인에서 선공개 하고 5월 11일 단 하루, ‘더 쇼킹 카라 7종’ 1,400개를 선착순으로 100원(배송비 2,500원 소비자 부담)에 한정 판매하는 ‘쇼킹카라 체험 100원 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5월 14일부터 27일까지 총 2주간 ‘더 쇼킹 라인 리뷰 이벤트’ 진행을 통해 쇼킹카라 7종을 모두 담은 특별 기획 박스인 ‘쇼킹 박스’도 증정한다.

보송한 마무리감의 매트 틴트’ 더 쇼킹 립 블러’를 비롯한 ‘더 쇼킹 라인’의 사용 후기를 남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매일 3명의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토니모리의 스트리트 감성이 물씬 풍기는 락커룸 디자인의 쇼킹 박스를 선물한다.

 
 

메디테라피는 발 매트 ‘알앤비 매트(R&B MAT)’의 품절 대란에 힘입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메디테라피 공식 자사몰에서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사전 예약을 통해 알앤비 매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발패치 ‘더마릴렉스 힐링패치’ 1박스를 무료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1,000세트 한정 판매로 진행되며, 알앤비 매트를 포함한 패키지 구성품 구매 시에도 적용된다. 재고 입고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 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상품은 5월 15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메디테라피 공식 자사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궁중비책은 위메프 공식 입점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위메프에서 ‘선케어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궁중비책 본사의 위메프 공식 입점을 기념해 마련된 것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선케어 제품 및 베이비&키즈 스킨케어 등 다양한 품목들로 구성됐다.

우선, 뜨거운 태양 아래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선케어 아이템 중 10초에 1개씩 판매되어 대한민국 대표 선로션으로 자리잡은 ‘워터풀 선로션’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마일드 선 클렌징 티슈(30매) 정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수딩젤(30ml X 2개) ▲샴푸&바스(30ml), 모이스처 로션(30ml) ▲헤어 샴푸(30ml), 밸런싱 로션(30ml) 총 3가지 사은품 가운데 1가지를 선택하면 추가 증정한다.

베이비&키즈 스킨케어 제품 구매 혜택도 있다. ▲베이비 2 스텝 제품(샴푸&바스, 모이스처 로션 또는 모이스처 크림) 구매 시, 수딩 젤(30ml X 5개) ▲궁중비책 키즈 케어 제품(헤어 샴푸, 바디 워시, 밸런싱 로션, 밸런싱 크림) 구매 시, 헤어 샴푸(30ml)와 바디 워시(30ml) ▲바디 워시와 밸런싱 로션을 함께 구매하면 헤어 샴푸(50ml X 7개)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기획전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마일드 선 클렌징 티슈(10매)를 증정한다.

 
 

알티야 오가닉스는 5월 장미의 달을 맞아 공식몰 구매 회원에게 플라워 키트를 선물하는 ‘花이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 19로 어려움에 놓인 화훼 농가를 돕고, 공식몰 구매 회원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되었다.

생화와 화병으로 구성된 알티야 오가닉스 플라워 키트는 공식몰 5만원 이상 구매회원 대상, 선착순 30명까지만 제공되는 한정 수량 선착순 이벤트로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

 
 

아이소이는 11일부터 17일까지 7일간 ‘슈퍼 아이소이 데이’를 실시한다. 매년 단 한번 진행되는 ‘슈퍼 아이소이 데이’ 이벤트는 아이소이의 베스트 제품을 풍성한 혜택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잡티라인’ 부터 시카고, 아크니 등 약 40여종의 제품들을 1+1, 1&1 혜택으로 제공한다.

대표적인 할인 품목인 ‘잡티세럼Ⅱ’는 70ml 구매 시 35ml를, 35ml 구매 시 15ml를 증정하며, 같은라인의 수분크림 구매 시 동일제품 20ML를 추가 전달한다. 잡티라인의 기술력을 응집한 슬리핑팩과 잡티스팟은 1+1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아이소이의 트러블 진압 대표라인 아크니 라인의 제품도 이벤트 제품으로 구성했다. 겟잇뷰티 뷰라벨의 토너부문 2년 연속 1위를 수상한 ‘응급토닉 대용량’과 트러블을 빠르게 진압하는 ‘파란소화기 응급스팟’은 각각 1&1, 1+1의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미세먼지폼 등 클렌징 라인은 물론 기초케어, 메이크업, 마스크팩 등 다양한 라인의 인기 제품 또한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 대상 적립금과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페이백하며, 잡티 마스크팩 1매를 추가 증정한다. 더불어, 첫 구매 고객과 10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아이소이 첫 체험 키트 10종’과 ‘썬크림 20ml 1개’를 각각 증정한다.

 
 

진정트리션도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해야 하는 상황 속에서 가족과 주변 친지들에게 고마움과 사랑을 전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이다.

이번 가정의 달 이벤트는 진정트리션의 온라인 공식몰인 '메이크업폼폼(Makeup pompom)'에서 5월 한 달간 10%로 할인된 가격으로 진정트리션을 구매 할 수 있는 이벤트다.

 
 

한편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Attibe Beauty)는 가정의 달 맞이 할인 프로모션으로 오는 31일까지 이노리프를 40% 할인 판매하며 전용 수분 젤인 ‘울트라소닉 모이스처 젤 II’ 3EA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띠베뷰티 이노리프는 피부에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하는 집속초음파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적은 자극으로 탄력과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매일 사용해도 안전하며, 섬세한 조사부로 눈가나 입가, 코 주변 등까지 집중 관리가 가능해 기존 디바이스로는 관리하기 어려웠던 부위까지 케어해 줄 수 있어 효율성이 높다.

또한 이노리프는 모션 센싱 기술을 적용해 동일한 부위에 초음파가 조사되는 것을 방지해 주며, 초소형 디바이스로 휴대성이 높아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때에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