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페이지 통해 캠페인 동영상 공개 및 경품 이벤트 진행

 
 
세계 최대 생활용품 기업인 P&G는 창립 175주년을 맞아 ‘일상의 기적’(The Everyday Effect) 캠페인을 출범한다.

또한, 이를 기념하기 위해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ThankYouMomKorea)를 통해 캠페인 동영상을 공개하고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실시한다.

‘일상의 기적’ 캠페인은 지난 175년간 P&G가 대표적인 생활용품 기업으로써 어떻게 혁신적인 제품들을 통해 소비자의 일상을 뒤바꾸어 놓았는지, 일상의 평범한 행동들이 어떻게 놀라운 변화를 가져다주는지 등을 알리는데 취지를 둔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개되는 ‘일상의 기적’ 동영상(The Power of Everyday)은 한국P&G가 발렌타인데이, 어버이날 등 특별한 날을 위해 준비한 동영상 시리즈 5편 중 첫 번째이며, 깨끗한 셔츠를 입으면 평소보다 더 당당해지고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가진 여자아이는 자신감을 갖게 되는 것처럼 일상의 작은 선택들이 놀라운 변화를 가져온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와 관련 한국P&G 이수경 사장은 “일상생활은 평범한 것이라는 소비자 인식을 바꾸고 일상의 작은 선택이 커다란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는 믿음을 주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일상의 기적’ 캠페인을 활발하게 진행하여 소비자들에게 거창하고 큰 변화대신 일상에서 찾아 볼 수 있는 작은 변화의 중요성을 부각시키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P&G는 페이스북을 통해 해당 영상을 공유하고 시청소감을 남기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P&G 제품 8종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