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맞아 공식 페이스북 통해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아티스트 양성 기관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10주년을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eautylesha)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좋아요’ 버튼을 누른 후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10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이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르샤 화장품(르샤 글로우 비비크림+미스트)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31일까지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이상태 부장은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는 그 동안 성원해준 고객들과 함께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10주년을 축하한다는 의미와 함께 앞으로도 소통을 통해 발전하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되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고 이번 이벤트의 취지를 밝혔다.

한편,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2002년 강남 캠퍼스를 개원한 후,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 현재 전국 41개 캠퍼스로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아티스트 양성기관으로 성장해 왔다.

또한 2010년 8월에는,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르샤(LESHA)’를 런칭하는 등 지난 10년 간 늘 새로운 도전과 괄목할 만한 성과로 뷰티 업계를 이끌어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