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시즌2 보아에게 물광피부로 캐스팅 받는 비결은?

 
 
겨울방학이 찾아왔다. 성형외과와 피부과는 어김없이 대입시험을 끝낸 수험생, 사회 초년생, 대학생들을 상대로 열띤 유치 전쟁을 벌이고 있다. 하지만 성형만이 해답은 아니다.

모두가 선호하는 K팝스타 시즌2 보아의 무결점 피부처럼 되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들이 있을까. 겨울방학 동안 성형이 아닌 홈케어로 관리해 보는 것은 어떨까. 피부민이 되는 비법을 알아 보자.

Step1. 보아의 물광 피부의 비결은? 바로 꼼꼼한 세안!
모공 하나 없는 피부결과 윤기 나는 피부의 K팝스타 시즌2 보아, 이제 부러워만 하지 말고 보아의 물광피부를 따라 해보자.

보아는 진한 화장과 장시간의 메이크업을 하는 경우가 많아서 클렌징에 중점을 둔다고 한다. 물광피부를 가장 빨리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바로 클렌징. 화장을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한데 여기 보아의 물광피부를 만드는 어떤 클렌징을 하는 것이 좋을까.

겨울철 오일 클렌징은 피부에 쌓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지만, 민감해진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어 잦은 트러블이 발생 될 수 있고, 세안을 제대로 하지 않을 경우 확실한 클렌징이 되지 않을 수 있다.

 
 
폼 클렌징은 화학적 성분인 계면활성제 첨가로 피부의 자연 피지막 생성을 방해하고 얼굴을 더욱 건조하게 하여 피부손상과 피부노화를 일으키니 겨울철에는 폼 클렌징 사용을 자제해야 한다.

랑콤의 무스 클렌징은 물광피부를 만드는데 제격이다. 무스 클렌징은 겨울철 민감해져 있는 피부를 위해 저자극이면서 동시에 피부에 수분까지 톡톡히 챙겨준다.

거품을 만들어서 노폐물을 닦아 주게 되면 풍부한 거품이 어려워 피부에 매우 자극적일 수 밖에 없지만, 무스 클렌징은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으로 겨울철 모공 속까지 부드럽고 꼼꼼하게 세안이 가능하다.

‘쟌 피오베르 두세르 도 젤’은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이 내 피부 깊숙한 곳까지 피부 막의 손상과 자극 없이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하여 피부를 매끄럽고 산뜻한 세정이 가능하다.

깔끔한 클렌징 후 피부는 보호막을 잃은 상태이기 때문에 충분한 케어가 필요한데 에센스, 수분 크림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보습해 주는 것을 꼭 잊지 않도록 한다. 꼼꼼한 각질과 수분 보충은 겨울철 당신이 물광피부가 될 수 있는 비결이다.

Step2. 아무리 관리해도 독설을 듣는가? 보아의 홈케어 방법!
보아라는 가수 정말 촉촉한 피부만 눈에 들어온다. K팝스타 시즌2의 보아는 나날이 예뻐지는 미모를 선보이며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뷰티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스타다.

 
 
갑갑한 스튜디오와 장시간 뜨거운 조명아래에서도 보아의 빛나는 피부는 보는 이로 하여금 더욱 눈 부시게 만든다. 물광피부는 수분이 가득 찬 피부를 말한다. 겨울철 피부에 수분 부족 현상이 지속되면 피부 당김 현상이 심해지고 게다가 건조해진 얼굴에는 주름이 생기게 되고 노화가 시작된다. 이럴 때 일수록 겨울철 피부의 수분관리는 매우 중요하다.

올 겨울 K팝스타 시즌2 보아처럼 물광피부가 되고자 한다면 이 제품을 주목해 보도록 하자.

‘세븐드롭스 바바수 액티브 퍼밍 에멀전’은 유기농 오일의 보습성분이 피부에 리프팅 효과를 부여하여 겨울철 찬바람과 건조한 실내에서도 장시간 수분과 탄력을 지속해줘 홈케어로 겨울철 건조한 내 피부에 유분과 수분을 균형 있게 유지시켜 줄 제품이다.

Step3. 얼굴만 물광피부? 손과 목도 신경써야 진정한 물광피부!
얼굴만 예뻐야 미인인가? 손과 목도 관리를 해야 진정한 물광피부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동안 피부를 위해 얼굴에만 신경 쓰는 사이 당신의 목에 주름은 늘어나고 손을 거칠어져 간다.

 
 
화장으로 놀라운 얼굴 위장술이 가능해진 요즘, 상대의 나이를 가늠하기 어렵다면 손과 목의 주름은 나무의 나이테처럼 정확히 그녀의 나이를 알 수 있다.

K팝스타 시즌2 보아의 목을 보았는가. 주름 하나 없는 모습에 목을 고정시켜 놓은 거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킬 정도다. 이제는 손과 목에도 물광피부가 되기 위해 애써야 할 당신을 위한 제품이 쏟아지고 있다.

‘플레인씨 핸드 앤 넥 크림’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세포재생, 노화방지와 모공수축에 효과가 탁월하며.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거칠음과 건조함을 방지하고 촉촉함을 유지시켜 피부손상을 예방하고 개선해 살결을 매우 탄력 있게 만들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