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모르텔, 뷰티업계가 주목하는 성분으로 부상…세븐드롭스 업그레드 제품 주목

 
 
본격적인 노령화 사회가 시작되면서 건강을 유지하며 오래 사는 것에만 만족하지 않고, 젊고 생기 있는 모습으로 살아가기 위한 여성들의 노력이 활발해졌다.

노년층 뿐 아니라 피부 노화가 시작되기 전에 관리를 시작하려는 젊은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안티에이징에 각별한 관심을 보이는 젊은 여성들이 많아지며 요즘 그들 사이에 일명 ‘신데렐라 주사’로 불리 우는 비타민 주사가 각광받고 있다.

방송 매체의 인터뷰와 온라인상에서 하지원의 동안 피부의 비결이라고 알려지며 더욱 이슈가 된 비타민 주사는 피부노화를 예방하고 피부의 면역력을 강화시켜서 색소침착을 예방하는데 큰 효과가 있다고 알려졌다.

이처럼 젊음을 유지하는데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는 여성들의 관심은 다시 노화 방지 기능성 화장품으로 초점이 맞춰지고 있으며, 화장품에 함유된 노화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천연 원료들이 큰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피부 나이를 거스르게 하는 천연 원료
피부 노화가 시작되는 가장 큰 원인은 수분 손실이라고 알려진 가운데, 수분 손실을 최소화하고 뛰어난 세포재생 및 면역력 강화로 노화 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알로에 베라, 코코아버터, 녹차, 오트밀, 티트리 오일 등이 각광받고 있다.

대표적인 원료의 알로에 베라는 풍부한 미네랄 성분으로 피부 재생 효과가 뛰어나며, 코코아 버터는 보습작용이 뛰어나 피부용 보습제품에 많이 함유되는 것으로 유명한 천연 원료이다.

많은 천연 원료들 중에 왜 임모르텔인가?
하지만 요즘 노화방지에 탁월한 효과로 떠오르는 천연원료는 따로 있다. 바로 ‘불멸의 꽃’이라 일컫는 임모르텔이다.

임모르텔은 꽃을 꺾은 후에도 시들거나 형태가 변하지 않아 소위 영원한 꽃 혹은 불멸의 꽃이라 불린다.

총 500여종의 임모르텔 꽃 중에서도 단 6종만 에센셜 오일로 사용가능하고, 현재 수요에 비해 공급이 많이 부족하여 매우 귀한 고가의 전문가급 오일에 속한다.

 
 
‘불멸’을 상징하는 꽃말처럼 활성산소를 방지하는 성분과 주름을 방지하는 성분이 탁월하여 노화를 방지에 뛰어난 원료로 떠오르고 있으며, 독일의 뮌헨공대에서 박사학위를 수여 받은 Dr. Kurt Schnaubelt의 임상 논문에서도 30일간의 임모르텔 시험관 내 체외 이식 실험에서 상처난 유상조직의 신생 유합 조직이 80%이상 유효하게 나타났다고 표기되어 있어 임모르텔의 효능을 과학적으로 입증해주고 있다.

2001년 록시땅의 임모르텔 제품이 출시된 이후, 록시땅을 비롯한 네이처리퍼블릭, 에뛰드 하우스 등의 화장품 브랜드들이 임모르텔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라인을 출시하기 시작했다.

특히 록시땅은 널리 알려지지 않은 임모르텔 오일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출시하고 임모르텔 라인에서 새롭게 4번째 특허를 획득하며 안티에이징의 꾸준한 해답을 제시, 임모르텔에 대한 효능을 입증하고 있다.

임모르텔 원료의 함량을 업그레이드한 세럼 출시!

 
 
현재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임모르텔 원료가 함유된 노화방지 기능성 화장품보다 임모르텔원료 함량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임모르텔 세럼이 출시되었다.

세븐드롭스의 임모르텔리바이탈&레디언스 세럼은 임모르텔의 임모르텔 원료 중에서도 최상의 성분을 보유하고 있는 꽃 부분의 원료만 사용하여 꽃 줄기 잎을 모두 사용하는 타 브랜드들과는 원료 함량 부분에 있어 차별성을 두었다.

또한 임모르텔 성분에서 5~10%내외의 순도를 보이는 타 브랜드의 지용성 타입의 제품과는 달리 임모르텔의 100% 순도로 피부에 깊숙한 흡수를 도모하는 지용성 타입의 제품이라는 점에서 큰 차이를 보인다.

국제적인 유기농 원료 인증기관인 에코서트에서 임모르텔 원료에 대한 유기농 인증 마크를 획득하였고, 피부 주름 개선에 이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으며,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에서도 대표적인 로가닉 제품으로 세븐드롭스의 임모르텔 세럼이 소개된 바 있다.

세븐드롭스의 임모르텔 리바이탈&레디언스 세럼은 임모르텔의 함유로 주름과 색소침착을 완화하고, 피부 재생 효과까지 지닌 주름 개선 기능성 세럼이다. 또한 화이트닝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