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50~10% 할인

 
 
태초 자연의 신비함을 담은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가정의 달을 맞아 4일부터 13일까지 열흘 동안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감사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전국 230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세일을 진행하며, 인기 제품인 ‘콜라겐 드림’ 라인, ‘스네일 테라피’ 라인, ‘슈퍼오리진 콜라겐 비비크림 SPF25 PA++’ 등을 최대 50~10%(일부 품목 제외)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고농축 마린 콜라겐과 항산화 식물인 아사이 베리를 함유해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주는 ‘콜라겐 드림’ 라인은 30% 할인 가격에 판매된다.

봄철 피부관리 필수품인 자외선 차단제와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 라인을 비롯해 색조 제품, 보디 케어까지 착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흡연과 잦은 면도로 손상된 남성들의 피부를 관리해주는 남성 라인과 여성의 겨드랑이 피부톤을 환하게 가꿔주는 ‘더 살롱 바디 에스테 암핏 키트’ 등 노출이 많은 여름철을 위한 제품도 포함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5월 한 달 동안 구매 고객에게 1만원, 3만원, 5만원 등 금액별로 각각 ‘펄 드 캐비어 골드 컬렉션 실키 폼 클렌저’, ‘플레저 가든 옴므’ 트라이얼 키트 3종,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트라이얼 키트 4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