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기념 이벤트로 쉬크 면도기, 구찌 지갑, 넷북 등 풍성한 경품 제공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가 베스트셀링 제품인 하이드로 면도기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하이드로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 쉬크 홈페이지에서는 1월 14일부터 ‘축하해, 사랑해, 고마워’ 이벤트를 진행,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세계 최초의 모이스춰라이징 면도기, 쉬크 하이드로는 요즘처럼 계속되는 한파 속에서 매일 하는 면도로 인해 건조함을 느낄 수 있는 남성의 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특히 면도기 끝에 달린 모이스처라이징 젤 박스는 토코페롤, 수딩 알로에 베라, 비타민 E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면도 후에도 수분크림을 바른 듯한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하이드로 블랙 에디션은 기존 쉬크 하이드로가 지닌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이미지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가격은 기존 하이드로 라인과 동일하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쉬크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축하해, 사랑해, 고마워’ 이벤트는 2가지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친구끼리 평소에는 좀처럼 하기 어려운 ‘축하해, 사랑해, 고마워’라는 마음을 전하고 선물도 받는 1석 2조 이벤트이다. 홈페이지에서 ‘축하해’ ‘사랑해’ ‘고마워’라는 메시지 중 하나를 선택해 본인의 페이스북 친구 5명에게 메시지를 보낸 후 메시지를 받은 5명의 친구들이 다시 이벤트에 참여하면 6명의 친구 전원에게 캔커피 기프티콘이 발송된다. 전체 이벤트 참가자는 자동으로 쉬크 하이드로 선물 세트, 축하 선물 세트(케익&샴페인), 블랙 구찌 지갑, 블랙 넷북 등을 받을 수 있는 후보가 된다. 경품 당첨자는 4월 10일 쉬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쉬크 하이드로 구매 고객 대상의 100% 당첨 이벤트이다. 하이드로 파워셀렉트 면도기, 하이드로5 면도날 8입/12입 패키지, 하이드로3 면도날 8입/12입 패키지 등 총 5개의 쉬크 하이드로 제품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제품 스티커나 설명서에 기재된 시리얼 번호를 쉬크 홈페이지에 입력해 GS 칼텍스 5000원 주유권을 받을 수 있다.

쉬크 마케팅 관계자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하이드로 면도기의 출시 1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새로운 에디션 출시와 함께 푸짐한 경품이 있는 이벤트를 계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로 추운 겨울, 고객들의 마음에 조금이나마 따뜻함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축하해, 사랑해, 고마워’ 이벤트는 오는 3월 말까지 계속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