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 아기를 편안하게 해 줄 힙시트와 아기띠를 한번에 올인원 디자인

 
 
엄마의 마음을 담아 정성스럽게 만든 유아브랜드 김지선의 토드비에서 아기띠와 힙시트로 겸용사용이 가능한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올인원 실속형 디자인의 스타일 힙시트 아기띠 3종 시리즈가 출시됐다.

김지선의 토드비 아기띠 스타일 힙시트 아기띠는 아이와의 편안한 외출을 위해 아이를 오랫동안 안았을 때 엄마의 안정적인 자세를 잡을 수 있도록 편안함을 극대화한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허리를 안정적으로 보호해줄 와이드 벨크로를 장착하여 허리통증을 최소화했다.

특히, 현재 시중에 출시된 힙시트 중 가장 무게감이 적되 견고함을 높인 제품으로 내장형 압축폼 적용하여 아이를 오랫동안 안고 있어도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숨은 곳까지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 2013년형 힙시트 아기띠이다.

또한, 100% 국내산면으로 제작된 아기띠와 슬리핑 후드부분은 외부로 노출된 연악한 피부의 아기 얼굴을 보호해주도록 꼼꼼하게 마무리하였으며, 힙시트부분 생활오염과 방수에도 제품의 손상이 없도록 폴리에스테르 원단으로 제작되어 간편하게 관리가능하다.

김지선의 토드비 아기띠 스타일 힙시트 아기띠는 세련된 레드, 브라운, 퍼플 3종의 메인컬러 아기띠와 스타일리시함을 높여줄 힙시트부분의 투톤컬러로 매칭되어 있다.

토드비 관계자는 “지속되는 경제한파로 육아를 위해 안전하고 튼튼한 육아용품을 구입해야 되는 엄마들은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며 “유명제품을 선호하는 엄마들도 이런 경제한파로 인해 견고하면서도 합리적인 실속형 육아용품을 찾기 시작하는 엄마들의 니즈에 맞추어 힙시트와 아기띠를 올인원 타입으로 제작한 실속형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김지선의 토드비 아기띠 스타일 워머는 네이비, 바이올렛 브라운3종의 시리즈로 구성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