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 데코르테, DM 지참한 방문 고객 대상 퀴즈 이벤트 진행

 
 
올 겨울은 기록적인 최저 기온으로 한파가 계속되고 있다. 겨울에는 춥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수분이 날아가 피부는 푸석해지고 탄력은 저하된다. 특히 얼굴은 바깥의 찬 공기에 노출될 수밖에 없기 때문에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그 중에서도 피부 중 가장 얇고 피지선이 없는 눈가 피부는 추운 날씨의 영향으로 인해 쉽게 건조해지기 때문에 없던 잔주름까지 생기기 마련이다. 또한 탄력 저하와 주름, 색소침착이 쉽게 생기는 부위라 이 악순환이 심화되어 나이 들어 보이는 인상으로 직결될 수 있기 때문에 겨울에는 더욱 꼼꼼한 집중 관리가 필요하다.

코스메 데코르테는 유난히 춥고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는 올 겨울, 아이 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매장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코스메 데코르테 매장에서는 오는 20일까지 DM(홍보물)을 지참하여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간단한 퀴즈 이벤트를 마련하여 이벤트 참여 시 ‘모이스처 리포솜 아이크림’(2.5g)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브랜드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눈가 관리에 대한 홈케어 방법과 추천 제품, 퀴즈 등을 진행 중이다.

코스메 데코르테의 독자적인 리포솜 기술을 고농축으로 함유하고 있는 아이크림은 양파 단면 같은 다중층 구조로 한 겹씩 벗겨지며 건조한 부위에 수분을 전달하는 리포솜 캡슐이 주요 성분이다. 히알루론산보다 약 1.3배 높은 보습력과 오일 프리의 산뜻한 사용감으로 아침, 저녁으로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