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비발디파크에서 ‘올킬(ALLKILL)스노우파티’개최

 
 
영하 10도를 밑도는 강추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겨울스포츠와 클럽파티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이색파티가 열린다.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지난여름 4만명의 고객이 참여해 성황리에 마친 오션월드 ‘워터파티’에 이어, 내달 1일까지 비발디파크에서 ‘올킬 스노우파티’를 개최하고 총 4만명의 고객에게 무료 야간이용권을 지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1일부터 내달 1일까지 매주 금요일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펼쳐지는 행사로, 총 4만명을 초청해 비발디파크 야간이용권을 지급하고, 뮤지컬 공연과 결합된 DJ 클럽파티 등을 비롯해 올킬 스노우파티 참가자만을 위한 다양한 부가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매주 옥션 고객 1만명에게 올킬 스노우파티가 진행되는 ‘올킬 비발디 스키장 야간권’을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한다. 옥션 회원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행사가 열리기 전 주 목, 금요일 오전 10시와 오후 1시에 각각 2500장씩 ID당 1장씩 선착순 제공한다. 행사 참여권을 받았더라도 다음주차에 다시 받을 수 있다. 1월11일 행사 참여권은 3일 5천장이 전량 배포된 데 이어 4일 오전 10시와 오후 1시에 각각 2500장이 배포된다. 1월18일 행사 참여권은 10일과 11일에, 1월 25일 행사참여권은 17, 18일에, 2월1일 행사참여권은 24, 25일에 각각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휴대폰으로 전송된 모바일 티켓을 통해 비발디파크 매표소에서 인증 후 ‘올킬 야간권’으로 교환하여 입장 하면 된다.

아울러 미국의 고등학교 졸업 무도회 축제인 ‘프람(Prom)’을 모티브로 뮤지컬과 DJ클럽파티인 올킬 ‘어썸프람(Awesome Prom)’이 열린다. 클럽씬에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일렉트로 DJ 듀오 빅배드노우즈(BIG BAD NOSE)가 1월 행사에 참여하고, 2월1일 행사에서는 스키장 미니콘서트가 열린다. 클럽파티에 참여하려면 행사 당일 비발디파크 메이플동 그랜드볼룸에서 올킬 야간권을 제시하면 동반 1인까지 포함된 선착순 1천명에게 입장할 수 있는 티켓을 준다.

이 밖에도 올킬 스노우파티 참가자만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올킬 스노우파티 기간 중 ‘올킬 야간권’을 제시하면 보드&스키 무료강습 2시간(선착순 100명/초급 대상), 비발디파크 새벽권(00시~5시) 50% 할인, 최대 6천원 상당의 올킬 쿠폰북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옥션에서는 이번 올킬 스노우파티 개최와 더불어 겨울스포츠 시즌을 맞아 전국 스키장 숙소를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할인이벤트도 진행한다. 휘닉스파크, 비발디파크, 하이원리조트 등 국내 유명 스키장 주변 숙소를 한 곳에서 비교할 수 있고, 저렴한 가격대의 스키장 리프트권, 숙소패키지 구성도 만나볼 수 있다.

옥션 온사이트마케팅팀 양경덕 부장은 “올해는 유난히 많은 눈으로 겨울 스포츠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스키장 스포테인먼트 마케팅이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다” 며 “심야스키를 즐기는 올빼미족과 파티문화가 확산되고 있어 레저와 파티를 혼합한 이번 이벤트에 겨울 스포츠시즌을 맞이한 젊은 레저족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