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프 ‘노즈-샤인 보이(Nose-Shine Boy)’출시

 
 
LG생활건강은 만성적인 *블랙헤드를 제거해 주는 ‘빌리프 블랙헤드 리무버 밤 :노즈-샤인 보이(Nose-Shine boy)’를 출시했다.
(*블랙헤드-피지가 딱딱해지고 모낭이 막혔을 때 생기는 검은색 여드름)

이 제품은 용기에서 밤(Balm) 타입으로 보이지만 체온에 의해 피부에서 바로 오일(oil)로 변하는 독특한 제형이 특징으로 촘촘한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제거하는 블랙헤드 클렌저다.

또한 천연 허브화장품 ‘빌리프’에서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다양한 허브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의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주며 모공을 깨끗이 가꾸도록 도와준다.

우선, 이 제품에는 칙위드 허브 성분이 함유되어 블랙헤드 제거 시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 칙위드 허브는 서양에서는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용도로 널리 이용 되었으며, 이후 현재까지 다양하게 사용되는 대표적인 허브로 알려져 있다.

마리골드(카렌듈라)는 금잔화의 일종으로 중동이나 유럽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허브이며, 탄닌성분이 적지만 수렴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블랙헤드 제거 후 모공의 수렴작용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클리버 허브는 비타민 C가 많이 함유된 허브로 유명하다. 블랙헤드를 제거한 뒤 피부에 활기를 부여하는 비타민 C성분을 공급할 수 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줄 수 있다.

‘빌리프 노즈-샤인 보이’는 블랙헤드를 억지로 녹여내거나 뽑아내지 않고 피지와 유사한 오일로 모공 속 오일을 모공 밖으로 불러내는 제품으로 매우 차별화된다.

따라서 자주 사용해도 건조하거나 자극적이지 않아 평소 콧등 혹은 모공이 넓은 부위에 생긴 블랙헤드가 고민인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클렌징 전 또는 후에, 물기 없는 손에 적당량을 취해 블랙헤드가 있는 부위를 손가락으로 작은 원을 그리듯 약 5분간 마사지하고 티슈로 노폐물을 닦아낸 다음에 클렌징 폼을 이용하여 깨끗이 헹구어 낸다.

블랙헤드는 왜 생기나?

피부가 스스로를 보호하는 방법 중 하나는 피지를 분비하여 자극을 완화하는 것이다.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분비된 피지와 모공 속의 죽은 세포, 케라틴 등이 쌓여 뭉친뒤 밖으로 배출되지 못하고, 모공 속에 굳어져 있다가 산소와 반응하여 검게 변한 것이 블랙헤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