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창욱이 글로벌 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의 전속 모델로 발탁돼 최근 논현동 소재 한 스튜디오에서 화보 촬영을 마쳤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차장은 “드라마에서 맡은 역할마다 밝고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긍정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지창욱씨의 건강한 이미지와 남성들의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추구하는 랩 시리즈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창욱은 지난해 11월 서울에서 개최된 랩 시리즈 신제품 론칭 행사에 초대 받아 참석 했다가 랩 시리즈 뉴욕 본사와 아시아 태평양 지역본부에서 참석한 임원들의 눈에 들어 모델로 캐스팅 됐다는 후문이다.

지창욱은 건강하고 깨끗한 ‘헬시 피부’를 주제로 한 랩 시리즈 BB크림 화보 촬영장에서 평소 꼼꼼한 세안과 꾸준한 화장품 사용으로 잘 관리해 온 명품 피부를 공개했다.

이번에 진행된 지창욱의 랩 시리즈 화보는 글로벌 남성 브랜드 중에서는 최초로 출시되는 남성 전용 BB크림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랩 시리즈 BB크림은 오는 20일부터 랩 시리즈 홈페이지(www.labseries.co.kr)와 27일부터 백화점 매장을 통해 판매된다.

지창욱은 지난해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한 KBS 일일 연속극 ‘웃어라 동해’에서 주인공 동해 역을 맡아 스타덤에 올랐다. 지난해 SBS 월화 드라마 ‘무사 백동수’의 주인공 백동수 역할에 이어 최근 채널A의 수목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에서 주인공 한태양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