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 ‘김윤아의 동안 케어’ 이벤트 진행

 
 
영국 브랜드숍 더바디샵이 다가오는 2013년을 맞아 새롭게 태어나는 동안 피부를 테마로 ‘김윤아의 동안 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올 4월 국내 출시 이후 ‘합리적인 가격대의 99% 천연원료 에센스’로 빠르게 입 소문을 타며 일시 품절 사태를 겪은 더바디샵의 대표 인기 에센스인 ‘뉴트리가닉스 드롭스 오브 유스’(NUTRIGANICS DROPS OF YOUTH)를 주제로 한 이벤트다.

뉴트리가닉스 드롭스 오브 유스의 다양한 사용법과 효과적인 마사지 방법, 함께 사용 하면 좋은 제품에서 추가 사용 팁까지, 김윤아의 동안 케어 비법이 담긴 동영상을 감상한 후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주요 골자다.

첫 번째 이벤트는 3만 명 대상의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다. 더바디샵 홈페이지에서 동영상을 관람한 후, ‘쿠폰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응모는 간단히 완료된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샘플 쿠폰이 이메일로 개별 전송되며, 이를 출력 하거나 휴대폰에 저장한 후 가까운 더바디샵 매장을 찾아 뉴트리가닉스 드롭스 오브 유스 샘플을 수령하면 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온라인 퀴즈 이벤트로, 동영상 관람 후 영상 속 동안 케어 비법을 맞추면 손쉽게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50명에게는 정품 뉴트리가닉스 드롭스 오브 유스가 증정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더바디샵 마케팅팀 김명주 부장은 “아직도 많은 소비자가 더바디샵을 바디케어 대표 브랜드로만 인식하는 경우가 많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진행될 대규모 샘플링과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더바디샵 스킨케어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새해에는 더욱더 강력하게 ‘합리적 가격대의 고품질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뉴트리가닉스 드롭스 오브 유스는 더바디샵의 지난 36년간의 제품 기술력이 응집되어 탄생한 제품으로 식약청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은 물론 세계 최대 유기농 국제인증기관인 에코서트(ECOCERT) 인증 원료가 포함된 99%의 천연 원료가 함유되었다. 또한 인체 유해 성분인 파라벤과 실리콘 무 첨가와 ‘보습-부스팅-리프팅’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기능적인 특징에 더해 합리적인 가격대라는 특징이 맞물려 출시 후 곧바로 글로벌 베스트셀러의 반열에 오른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