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에이지,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 협찬

 
 
과거 꿈을 포기했던 이들에게 마지막 기회를 제공하는 KBS의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 출연자들이 특별한 쥬얼리와 만남을 가졌다.

 
 
압구정 유명 쥬얼리숍 퓨어에이지에서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 출연자들에게 자체 디자인으로 제작한 쥬얼리 USB와 다이아몬드 한자 '락' 목걸이를 협찬한 것.

먼저 쥬얼리 USB는 자연의 신비로움이 담긴 천연원석과 현대인의 생활 속 필수 아이템인 USB를 결합한 신개념의 쥬얼리다.

특히 이 제품은 가넷, 루비, 라피스라줄리, 오닉스, 레브라도라이트, 블루레이스 아게이트 등 각각의 의미를 갖고 있는 대표적인 천연원석으로 제작되어 의미를 더한다.

가넷은 ‘진실’과 ‘우정’을 상징하며 루비는 ‘사랑’과 ‘정열’을, 라피스라줄리는 ‘기쁨, 신뢰, 용기’를, 오닉스는 모던함을, 레브라도라이트는 ‘재능, 직관력, 금전운, 사업운’을, 블루레이스 아게이트는 하늘빛을 의미한다.

 
 
다이아몬드 한자 ‘락’ 목걸이의 경우 배우 이영애 씨가 결혼 예물 반지에 세팅한 후로 대중에게 알려지기 시작한 ‘멜리다이아몬드’를 통해 다이아몬드 이상의 찬란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자체 디자인으로 한자를 귀엽게 잘 살려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전체가 은 소재의 실버목걸이로 실용성이 우수하다.

퓨어에이지 측은 “천연원석은 인위적으로 가공이 된 원석이 아니기 때문에 자연 그대로에서 생긴 얼과 무늬가 있다”면서 “표면에 잔기스가 있는 것은 물론 색이 더 밝기도, 어둡지도, 짙기도, 옅기도 하는 등 자연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