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회 ‘파인 다이닝 갈라위크 2012’ 예약 접수 실시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녹차 브랜드 오설록이 후원하고 미식칼럼리스트 안휴가 기획한 제 3회 ‘파인 다이닝 갈라위크 2012’의 예약 접수가 시작 됐다.

5월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올 해 가장 주목해야 할’ 서울 지역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7곳에서 차례로 개최되는 파인 다이닝 갈라위크 2012는 격식 있는 정찬요리와 최상의 서비스를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서울의 대표적인 미식행사로 행사의 모든 만찬에는 제주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유기 재배된 오설록 명차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초청된 레스토랑은 자연요리 연구가 임지호 쉐프의 한식 레스토랑 ‘산당’, 미식으로 소통하는 롤랜드 히니(Roland Hini) 부부의 유러피언 레스토랑 ‘가스트로 통’, 서울 최고의 경치를 자랑하는 이츠이 후토시 쉐프의 일식당 ‘슈치쿠’, 일본 프렌치 요리의 권위자 고바야시 타츠오 쉐프의 ‘오룸 다이닝’, ICIF 출신 김형래 쉐프의 이태리 레스토랑 ‘치로 올리보’, 프랑스 출신의 그레과르 미쇼 쉐프의 전통 프렌치 레스토랑 ‘르 그랑 꽁데’, 한식을 새롭게 재해석해 주목 받고 있는 권우중 쉐프의 ‘이스트 빌리지’등이다.

오설록의 브랜드 매니저 김정훈 팀장은 “한국의 품격 있는 미식 문화 정착을 위해 매진하는 파인 다이닝의 행사 취지에 동감하여 2회째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작년 행사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던 오설록 명차의 깊은 맛과 풍부한 향은 까다로운 미식가들의 입맛을 매료시키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 3회 파인 다이닝 갈라위크 2012의 참가 가격은 12만원(정찬코스요리, 와인 및 주류,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예약 접수는 각 레스토랑에서 개별적으로 진행된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파인 다이닝 갈라위크 홈페이지(www.finediningkore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