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언마스크 컬렉션’ 5종 출시

▲ 언마스크 컬렉션 5종
▲ 언마스크 컬렉션 5종
클렌징 오일의 전설로 불렸던 슈에무라의 언마스크가 40여 년의 세월을 지나 리미티드 패키지로 다시 태어났다.

슈에무라는 슈에무라 최초의 클렌징 오일 ‘언마스크’의 탄생 47주년을 기념해, 언마스크 로고 디자인을 아티스트의 시선으로 새롭게 재해석 한 ‘언마스크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언마스크 컬렉션’은 유럽과 아시아의 수채 기법을 혼합해 독특한 작품 세계를 표현하는 츠요시 히라노가 컬래버레이션에 참여해 경쾌하고 감성적인 스타일로 패키지를 재구현했다. 8가지의 강력한 스킨케어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을 비롯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강력한 보습효과를 선사하는 ‘클래식 클렌징 오일’, 녹차 및 은행잎 추출물로 피부에 활력을 주는 ‘어린 녹차 클렌징 오일’, 칙칙한 피부를 맑게 해주는 ‘브라이트닝 에센스 클렌징 오일’, 모공과 각질 고민을 동시에 해결하는 ‘프레시 모공 클렌징 오일’ 등 5종이 그 대상이다.

슈에무라의 클렌징 오일은 한국에서 8년 간 클렌징 오일 판매량 1위를 지켜온, “8초당 1병씩” 팔리는 부동의 마켓 리더다. 전문 리서치 기관 HMK이 시행한 한 조사에서도 뷰티 전문가 100명 중 93명이 지난 1년간 클렌징 오일로 세안해 왔으며, 그 중 92%가 슈에무라의 클렌징 오일을 사용한다는 결과가 나온 바 있는 만큼, 전문가와 일반 소비자 모두에게 인정 받는 넘버원 뷰티 솔루션이다.

언마스크는 이름 그대로 마치 가면을 벗기듯 화장을 깨끗이 지워준다는 의미를 담고 1967년 탄생한 슈에무라 최초의 클렌징 오일이자, 오랜 전통성의 상징이다. 할리우드에서 톱스타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던 청년 슈에무라가 두꺼운 무대 화장을 효과적으로 지우면서도 쓰면 쓸수록 피부 상태가 개선이 되는 클렌징 오일을 만들기 위해 수년 간 연구한 끝에 탄생한 것이 바로 이 제품이다.

▲ 언마스크 컬렉션 모델 배우 류승룡 & 뮤지컬 배우 김소현
▲ 언마스크 컬렉션 모델 배우 류승룡 & 뮤지컬 배우 김소현
1960년대 할리우드 배우들의 숨결과 애정이 깃든 전설적인 제품의 귀환을 기념해 배우와 가수들도 한 자리에 모였다. 배우 류승룡, 뮤지컬 배우 김소현, 윤시윤, 차화연, 그룹 카라의 박규리 등은 ‘언마스크 컬렉션’ 모델로 활동하며, 지면 화보와 영상을 통해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사용 경험담을 소비자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류승룡, 김소현, 박규리의 클렌징 오일 광고 영상은 내년 1월 2일부터 온스타일, 스토리온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오일데이 특별 세트
▲ 오일데이 특별 세트
한편, 슈에무라는 언마스크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1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 간 오일데이 행사를 펼친다. 전국 백화점 슈에무라 매장에서 오일데이 특별 세트를 한정 판매하며, 특별히, 1월 5일 단 하루 동안에는 타사의 정품 클렌징 오일 정품 공병을 가지고 슈에무라 매장을 방문하면 5가지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을 체험할 수 있는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슈에무라 PR 매니저 김잔디 차장은 “언마스크 컬렉션은 고(故) 슈에무라가 꿈꿨던 클렌징 오일을 향한 오마쥬이자 끊임없이 진화하는 클렌징 오일의 현재”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과거 할리우드 스타들에게 사랑 받았던 골든 오일 언마스크의 뛰어난 세정력과 피부 보호 효과를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