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샤 ‘골드 립글로스’ 5종 출시

 
 
르샤(LESHA)가 신제품 ‘골드 립글로스’ 컬러 5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골드 립글로스’는 자연스러운 색상과 뛰어난 발색력이 특징이다. 끈적이지 않는 텍스처로 지속력을 높였으며, 감각적인 컬러와 내추럴한 펄이 가미돼 매혹적인 컬러가 볼륨있고 건강한 입술을 표현해 준다.

이 제품은 꿀, 메도우폼 시드(Meadowfoam seed) 등 천연 성분을 주원료로 영양성분을 한층 더 강화해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에 생기를 부여해준다. 특히 림넨티스 알바 식물 씨앗에서 추출한 메도우폼 시드는 천연 토코페롤을 함유, 수분 손실 방지막을 형성해 입술을 촉촉하고 윤기있게 유지시킨다. 또한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등이 함유된 꿀 성분과 샐러리, 쌀, 겨, 토마토 등 천연 식물에서 추출한 오가닉-7 성분으로 보습효과를 높였다.

브라운 컬러와 금빛 펄이 어우러진 ‘쉬어선셋’, 투명한 베이지 컬러의 ‘스위트애프리콧’, 생기 있는 입술을 표현해주는 ‘탱고루비’, 차분하고 우아한 ‘인디로즈’, 로맨틱한 느낌의 ‘로맨틱베리’ 등 총 5가지 컬러로 겨울에도 화사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기존 출시되었던 ‘스킨피치’, ‘러블리핑크’, ‘시크브라운’ 등 르샤 립글로스 10종 컬러 역시 리뉴얼 재출시된다. 리뉴얼 제품은 기존 제품에 영양성분을 강화했고, 신제품과 마찬가지로 디자인에 변화를 주며 두께감 있는 사각형의 케이스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르샤 관계자는 “기존 컬러에 신제품을 더해 총 15가지 다양한 컬러로 새롭게 선보이는 르샤 ‘골드 립글로스’는 기존 컬러에 감각적인 색상을 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파라벤 성분을 빼 입술 자극을 최소화하며 누구나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르샤는 신제품 출시와 리뉴얼을 기념해 할인이벤트를 실시, 이번 1월 7일까지 ‘골드 립글로스’를 30% 할인된 금액인 10,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산뜻한 사용감과 발색력을 자랑하는 르샤 ‘골드 립글로스’는 르샤 공식 쇼핑몰인 르샤몰을 통해 판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