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스럽고 세련된 스타일 완성해주는 ‘핑크 브라운’ 제안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지난 21일, 2013년 핑크 헤어컬러 트렌드를 홍보하는 ‘핑크어택 길거리 이벤트’를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핑크어택 이벤트는 서울 가로수길을 시작으로 강남역 일대 등 주요 시내 밀집지역에서 고객들에게 핑크 콘셉트의 타블로이드지인 ‘핑크 페이퍼’와 핑크 세럼 제품 샘플링을 진행하였다. 길거리 이벤트가 진행된 21일에는 하얀 눈이 내려 핑크 컬러와 함께 화이트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어우러져, 고객들에게 또 다른 감동을 안겨 주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2013년도 유행할 핑크 헤어 컬러 트렌드를 알리기 위해 이번 길거리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앞으로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핑크 컬러를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하였다.

‘핑크’ 컬러는 스타들 사이에서 올 겨울 꼭 해보고 싶은 핫 헤어 컬러로 떠오르면서, 핑크 헤어 컬러를 한 연예인은 온라인 검색순위 톱을 차지하는 등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일반인들이 해도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세련되게 핑크를 연출할 수 있는 ‘핑크 브라운’ 컬러를 제안하며, 핑크 브라운 컬러는 은은하게 핑크가 자연스럽게 연출되어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시켜준다고 전하였다.

다양한 핑크 컬러 트렌드와 스타일이 궁금하다면 아모스프로페셔널의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amoshair.co.kr)을 방문하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