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홈쇼핑 최초로 스포이드 타입의 앰플 파운데이션 론칭

 
 
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가 홈쇼핑 유통 채널에서는 국내 최초로 스포이드 타입의 앰플 파운데이션을 론칭한다.

프리미엄 앰플 에센스 성분으로 리프팅 스킨케어는 물론, 자연스러운 피부 커버까지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는 신제품 ‘이자녹스 앰플 드롭 파운데이션’은 에어 터치 공법으로 덧발라도 가볍고 뭉침 없는 피부커버가 강점이다.

 
 
정제수 대신에 비단나무 추출물과 앰플水 콤플렉스 등 고급 보습 성분을 42% 이상 함유했으며, 신의 오일이라 불리는 에코서트 인증 아르간 트리커넬 오일과 6가지 식물성 오일, LG생활건강 독자 특허 성분 4가지를 함유해 안면 리프팅 개선 및 피부 보습 개선에 도움을 준다.

사용방법은 용기를 충분히 흔들어 준 뒤 스포이드로 적당량을 조절해 손바닥에 한 방울을 떨어뜨려 얼굴 전체를 2~3회에 걸쳐 감싸주고 파운데이션을 충분히 두드려 주면 된다. 높은 커버력을 원한다면 한 두 방울 더 덜어서 부분적으로 커버해주면 된다.

한편 ‘이자녹스 앰플 드롭 파운데이션’은 롯데 홈쇼핑에서 22일 저녁 7시 20분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하며, LG생활건강은 론칭 기념 특별 혜택으로 프랑스산 온천수가 함유되어 온열감을 주면서 촉촉하게 사우나 후의 피부로 가꾸어주는 ‘이자녹스 히팅 드롭 크림’ 정품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