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간편한 주름관리, 스트라이벡틴-SD™ GS홈쇼핑 론칭!

 
 
100초당 6개씩!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크리니컬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솔루션 스트라이벡틴이 2012년 12월19일 한국에 단독 론칭 한다.

스트라이벡틴-SD(StriVectin-SD™)는 아리조나 대학 연구진과 함께 연구한 끝에 탄생한 특허 기술 NIA-114™을 바탕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NIA-114™은 세포를 생성하고 피부 손상을 예방하며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수용성 비타민, 나이아신을 공급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NIA-114™ + Peptide Actives 기술이 피부 내 콜라겐을 만드는 특화된 세포를 촉진시켜 더 많은 콜라겐을 생성하게 돕고 피부의 장벽을 강화시켜 깊은 주름부터 얕은 주름까지 노화의 흔적을 완화시켜줄 뿐 아니라 노화로 인한 다양한 피부 손상들이 생기는 것을 예방시켜 준다.

비타민 C와 레티놀에 비해 약 1.5배 이상의 빠른 주름 개선 효과를 주는 고농축 펩타이드와 새로운 특허분자인 NIA-114™ 로 더욱 강력해진 주름개선 및 피부 탄력증진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보태니컬 블렌드, 세라마이드&히알루론산의 보습 콤플렉스 성분이 외부 환경으로 인해 거칠어지고 메마른 피부의 수분 공급 및 진정 작용을 통해 피부를 보호하고, 각질층의 과도한 수분증발을 막아주어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스트라이벡틴-SD’ 는 눈가 전용 아이크림인 ‘스마일 크림’과 인텐시브 크림인 ‘볼륨크림’, 두 가지의 제품으로 선보인다. ‘스트라이벡틴-SD'는 식약청 주름기능성 인증과 임상실험을 완료한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