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부터 한 달 동안 ‘MLE 크림 배너 찾기’ 이벤트 진행

 
 
네오팜의 고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오는 21일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운 아토팜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는 아빠의 마음으로 아토팜을 개발하게 된 박병덕 사장의 스토리, 아토팜이 자랑하는 MLE 특허 기술에 대한 소개, 다양한 상품 후기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토팜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21일부터 한 달 동안 ‘MLE 크림 배너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워진 아토팜 홈페이지 곳곳에 숨겨진 ‘MLE크림 배너’ 5개를 모두 찾은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아토팜 3종세트, 인텐시브 세라마이드 크림, MLE크림을 증정한다.

또한, 아토팜 홈페이지에서 운영했던 아토팜 온라인 쇼핑몰을 네오팜 쇼핑몰로 통합 론칭하여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향후 소비자들은 네오팜 쇼핑몰에서 아토팜을 비롯한 네오팜의 모든 브랜드들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아토팜 관계자는 “향후 아토팜은 보습관리 및 아토팜 브랜드에 대한 정확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보다 적극적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자 하며, 이를 위해 페이스북(facebook.com/atopalm)을 더욱 활성화하고, 네오팜 쇼핑몰과 연계한 지속적인 소비자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엄마와 아기가 함께 쓰는 보습제 아토팜은 네오팜의 특허 기술인 MLE(Multi-Lamellar Emulsion)로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보습기능을 강화시키는 동시에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또한, 아토팜은 의약품성분인 스테로이드는 물론 유해성 논란이 있는 파라벤류 보존제, PEG계 유화제 등이 전혀 첨가되지 않았으며, 피부과 테스트도 완료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