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매스티지, ‘인터그레이트 트루 샤이닝 글로스’ 출시

 
 
시세이도 매스티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인터그레이트’에서 촉촉하고 빛나는 입술을 완성하는 ‘인터그레이트 트루 샤이닝 글로스’ 3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인터그레이트 트루 샤이닝 글로스’는 팁과 스파츌러 브러쉬가 앞, 뒤로 구성된 독특한 립글로스다. 실리콘 재질로 되어있는 스파츌러를 이용해 간단히 펴바른 후, 팁 브러쉬로 입술에 밀착시킨다.

또한 바른 후 살짝 비비는 것 만으로도 입술 표면이 코팅되어, 탄력 있고 매끄러운 입술 표현이 가능하며 잘 묻어나지 않아 오랫동안 반짝임을 유지할 수 있다.

핑크, 다크베이지, 피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올리브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건조한 입술에 수분을 전해주어 촉촉함을 더욱 지속시켜준다. 또한 레인보우 펄이 배합되어 입술 고유의 생기를 그대로 유지시키되 불균일한 컬러까지 보정해주어 보다 돋보이는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시세이도 매스티지 마케팅팀 김다혜 대리는 “인터그레이트 트루 샤이닝 글로스는 빠르게 변화하는 메이크업 트렌드에 대응해 나이와 특정 메이크업 컨셉에 구애 받지 않고 풍부하며 화려한 립 컬러를 연출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라며 “화사하게 빛나는 봄 메이크업을 위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랑스러운 입술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