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여종의 맞춤형 선물 세트에 풍성한 혜택까지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최고의 뷰티 아이템들을 제공하는 ‘특별 기획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5월1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연령과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 구매가 가능하도록 무려 40여종의 선물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각 선물 세트는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한층 높였다.

40여종의 선물 세트 중 벌써부터 예약이 집중되는 등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한율의 ‘극진 모란 세트’와 아이오페의 ‘슈퍼바이탈 크림 기획 세트’, ‘레티놀 에이지 코렉터 기획 세트’이다. 3가지 세트 모두 아리따움의 대표 스테디셀러들로 구성됐음은 물론, 구입시 추가 체험 키트까지 증정함으로써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고 있다.

건조한 봄철에 피부 활력과 생기가 필요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한율 극진 모란 세트’가 안성맞춤이다. ‘한율 극진 모란 세트’는 피부 속 순환과 피부 정화 작용을 거쳐 피부에 자생력을 불어넣고, 얼굴 선을 또렷하게 잡아주어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한방 안티에이징 에센스 세트이다.

‘한율 극진 에센스’를 비롯하여 한율 극진 전 라인을 모두 포함하여 풍성함을 더했으며, 선물 세트 디자인 또한 부귀영화를 상징하는 모란꽃을 나전칠기 기법으로 구현하여 프리미엄 세트의 품격을 높였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기획 세트’는 피부 속 탄력을 강화시켜주는 ‘슈퍼바이탈 크림’을 포함해 아리따움 인기 제품인 슈퍼바이탈 라인 전체를 경험할 수 있는 스페셜 세트이다. 속부터 차오르는 팽팽한 탄력은 물론이고, 촉촉함과 생기가 가득한 건강한 피부결로 가꾸어주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본격적인 피부 탄력 관리가 필요한 30~40대를 위한 선물로 손색이 없다.

‘아이오페 레티놀 에이지 코렉터 기획 세트’는 피부 주름에 대해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레티놀 성분이 피부에 촘촘하게 스며들어 미세 주름과 깊음 주름, 피부 속 주름, 모공 주름 등 5가지 주름을 관리해주는 ‘레티놀 에이지 코렉터’와 함께 피부 탄력을 더하는 ‘슈퍼 바이탈 라인’, 프로레티놀이 함유된 베이스 메이크업을 함께 구성하여 스킨케어부터 색조 메이크업에 이르기까지 주름 고민에 대한 토탈 솔루션이 가능하도록 했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하며 그 동안 큰 사랑을 보여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의 만족도를 높인 특별 기획 선물 세트를 마련했다”며, “아리따움 스테디셀러들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40여종의 선물세트를 통해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 간에 기쁨과 감사의 마음이 넘치는 5월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