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제품의 놀라운 혁신, 인터코스모 매그니피코

 
 
㈜다보스에서 콜로머 그룹의 이태리프로페셔널 헤어전문 브랜드 엘릭서79 론칭과 함께 획기적인 콘셉트의 인터코스모 매그니피코를 함께 출시하였다.

엘릭서79(ELIXIR79) 오일시리즈와 함께 각광을 받기 시작하는 인터코스모 매그니피코는 한 제품으로 10가지 기능의 효과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획기적인 아이템! 이미 유럽 및 동남아지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을 정도로 기능적인 효과와 간편함을 추구하는 바쁜 현대여성들의 니즈에 부합된 제품이다.
 
# 콜로머 그룹의 기술력, 그 결정체 ‘인터코스모 매그니피코’
이태리 인터코스모에서 전 세계 처음으로 선보이는 매그니피코는 획기적인 콘셉트의 멀티플 트리트먼트이자, 스프레이형 마스크 트리트먼트이다.
 
마스크를 스프레이형으로 분사하는 혁신적인 기술력이 돋보이며, 10가지의 멀티플 트리트먼트 효과가 오랫동안 지속된다. 또 젖은 모발과 마른 모발에 모두 사용 가능하며, 샴푸하지 않아도 되므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특히 인터코스모 매그니피코의 놀라움은 한 제품으로 10가지 기능의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데 있다.  10 in 1을  콘셉트로 하는 이 제품은 △손상모 회복효과 탁월 △부스스한 모발을 차분하게 정리 △열로부터 모발보호 △매직기 사용 시 효과 극대화 △윤기와 자연스러운 광택효과 △염색모발의 컬러를 선명하게 유지 △모발을 엉킴 없이 매끈하게 관리 △탄력 없고 가는 모발에 볼륨 부여 △ 머리끝 손상모 개선효과 △ 스타일링의 지속력 유지 등의 효과가 뛰어나다.  시간, 경제성, 간편성을 한 번에 잡아주는 획기적인 제품인 것.
 
한편 ㈜다보스는 콜로머 그룹의 대표 브랜드인 인터코스모와 손잡으며 타입별 헤어 케어, 두피 케어, 컬러, 펌, 스타일링, 메이크업 등 헤어에 관한 모든 분야를 케어할 수 있는 제품군으로 한국 시장에 본격적인 출사표를 던졌다. 차후, 타입별 헤어 케어 전문 제품인 에너지아, 두피, 모발 안티에이징 전문 제품인 비타시겐이 후속주자로 미용시장을 노크할 예정이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