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 데코르테, 모이스처 리포솜 출시 20주년 맞아

 
 
하이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는 브랜드 대표 아이템이자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모이스처 리포솜’이 출시 20주년을 맞았다고 밝혔다.

8년의 연구 기간을 거쳐 1992년에 출시한 이후 단 한번의 리뉴얼이나 변형 없이 질감과 성분, 과학적인 기술력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모이스처 리포솜은 출시 당시,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는 퍼스트 에센스의 개념을 국내 최초로 도입하며 스킨 케어의 새로운 방법을 제안했다. 이후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코스메 데코르테의 넘버원 아이템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모이스처 리포솜은 피부 친화력이 뛰어난 다중층 리포솜 캡슐이 아침 저녁 사용으로 24시간 동안 피부 속 수분을 지켜준다. 피부 속 건조한 부위를 찾아가는 타겟팅 기능, 다음 사용하는 제품의 효과를 높여주는 부스팅 기능, 그리고 과잉 피지 분비를 억제하여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는 스마트한 기능이 특징.

이러한 다양한 기능을 통해 ‘모이스처 리포솜’은 피부가 메마를 겨를 없이 촉촉하고 안정적으로 유지시켜 주어 특유의 ‘수분 광채’ 피부로 만들어 준다.

코스메 데코르테 브랜드 관계자는 “끊임없이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가 이어지는 화장품 시장에서 한 가지 아이템이 20년 동안 변함없이 사랑 받고 있다는 것에 대해 감사한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메 데코르테는 모이스처 리포솜의 2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5월 한 달 동안 매장에서 ‘모이스처 리포솜’ 시리즈 3품목 구입 시 ‘모이스처 리포솜 20주년 기념 패션 우산’을 증정하며, 2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매장을 방문하는 20대 고객에게 코스메 데코르테 베스트 6종 체험분을 증정하는 이벤트(5/4~20, 선착순 한정 수량)도 진행 예정이다.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도 함께 한다. 코스메 데코르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osmedecortekorea/)에서 참여 가능하며, 모이스처 리포솜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맞춘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모이스처 리포솜 시리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