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사은행사 ‘7종 산타쿠폰북’ 무료 증정, 비타민 30% 할인 등 다양한 구성

 
 
기능성 과일음료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스무디킹 고객 대상으로 7가지 쿠폰을 담은 ‘산타쿠폰북’을 증정한다고 10일 밝혔다.

스무디킹의 ‘산타쿠폰북’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한 해 동안 스무디킹을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것으로 고객들의 건강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비타민 업(Vitamin-up)’이 가능한 7가지 쿠폰을 한 번에 담았다.

산타쿠폰북에는 그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를 끌었던 스무디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사이즈업 쿠폰이 종류별로 4장이 담겨있다. 스무디 외의 제품도 산타쿠폰북을 활용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 C를 최대 40%까지 섭취할 수 있는 따뜻한 과일차 ‘리얼 후르츠티’를 한 잔 가격에 두 잔 마실 수 있는 ‘1+1 쿠폰’이 들어있다. 데일리 비타민 인핸서를 스무디에 무료로 추가할 수 있는 ‘인핸서 Free 쿠폰’, 천연 건조효모 추출 비타민과 미네랄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멀티비타민&무기질 30% 할인 쿠폰’ 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쿠폰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산타쿠폰북은 전국 스무디킹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 무료로 제공되며 쿠폰북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된다. 쿠폰은 1인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오는 2013년 2월 28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