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즈, ‘12일간의 미라클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명품을 사는 가장 합리적인 방법, 쇼핑 클럽 ‘리본즈’에서는 12월을 맞아 ‘12일간의 미라클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일간의 미라클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은 12월7일부터 18일까지 12일 동안 진행되며, 전체 금액에서 추가 10% 할인, 타임 세일, 5만원 상당 즉시 할인,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 15% 할인 등 선물 상자를 풀어보듯 매일매일 다른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을 만날 수 있는 12일간의 이벤트이다.

리본즈에서는 프라다(PRADA), 멀버리(MULBERRY), 지방시(GIVENCHY), 발렌시아가(BALENCIAGA) 등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품 브랜드들은 물론, 크리스마스 선물 컬렉션 등과 같이 연말 시즌에 걸 맞는 명품들을 최고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100만원 상당의 에르메스 버킨백(Hermes Birkin)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리본즈 박철민 마케팅 팀장은 “올 겨울 소중한 사람에게 줄 품격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본 프로모션을 계획했다”며 “이미 싱가포르와 홍콩 등 해외 여러 국가에서 인정을 받은 명품 쇼핑몰로서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들이 해외에 나갈 필요 없이 최신 트렌드의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들을 좋은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