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간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 경험

 
 
소망화장품이 뷰티 및 마케팅에 관심이 높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소망화장품의 홍보대사로 활동할 ‘소망 드리머즈(Somang Dreamers)‘ 3기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6일부터 오는 23일까지이며, 소망 드리머즈 3기에 선발되면 내년 1월부터 6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은 월 1회 정기모임을 통한 신제품 품평 및 제품 홍보를 위한 과제 수행,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마케팅 기획 등 실제 업무에 참여하게 되며, 미래의 뷰티 마케터로서의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소망 드리머즈 3기에 선발되면 마케팅 실무진의 생생한 현장 강의를 들을 수 있으며,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소망화장품의 신제품이 별도로 지급된다.

또 매월 우수한 역량을 보여준 마케터는 우수 드리머즈로 선발해 시상하고, 모든 과정을 수료한 후에는 공식 수료증이 수여된다.

지원자격은 뷰티 분야에 관심이 많은 남/녀 대학생 누구나 가능하며, 마케팅 및 홍보에 대한 기획력이 있고, 블로그 및 SNS, 뷰티 커뮤니티 활동이 활발한 대학생은 우대한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미래의 뷰티 업계를 이끌어 갈 예비 대학생 마케터들에게 실무현장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새롭게 도약하는 소망화장품과 대학생들과의 교류를 확대하자는 취지로 1,2기에 이어 3기를 모집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