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피부로 인해 생기는 팔자주름 해결방법

 
 
겨울철에는 난방기기와 건조한 날씨 때문에 피부가 더욱 건조해진다. 건조해지는 것만으로 끝나면 좋은데 건조한 피부는 탄력을 잃으며 잔주름과 팔자주름을 유발시킨다. 팔자주름은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게 하며 피곤하거나 화난 인상을 준다. 한번 생긴 팔자주름은 쉽게 없어지지 않기 때문에 겨울철에는 특히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신경 써서 예방을 해야 한다.

그런데 이미 팔자주름이 생겼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수술법이 많이 발전한 만큼 해결방법 또한 준비되어 있다. 바로 팔자주름이 생겼다면 지방이식, 실리프팅, 안면거상술 등을 이용해 해결하면 된다. 특히 최근 인기가 가장 많은 건 짧은 시간 안에 효과를 볼 수 있는 필러를 이용한 방법이다. 바쁜 현대인에게 일상생활에 영향을 주지 않는 팔자주름필러는 점심시간을 이용해 간편하게 시술 받을 수 있고 여성의 경우 시술 후 1시간 뒤에는 메이크업도 가능하다.

팔자주름필러 인기요인

팔자주름필러가 인기가 좋은 첫 번째 이유는 시술 직후에 팔자주름 개선효과를 바로 확인 할 수 있다는 점이다. 두 번째는 수술이 아닌 시술로 회복시간이 따로 필요 없고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기 때문이다. 특히 체내성분인 히알루론산 필러는 지속기간 내 체내에 흡수되어 없어지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하며 안전하게 팔자주름을 개선을 해준다는 장점이 있다.

성형외과 전문의 김창연 원장은 “겨울철은 실내의 건조한 공기와 주방의 가스 사용 등으로 피부가 더욱 건조해집니다. 건조한 피부는 많은 여성들에게 주름이라는 고민을 안겨주는데 특히나 팔자주름으로 인해 고민을 하는 여성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주름을 예방하기 위해 화장품 또는 생활습관을 개선해야하는데 이를 다 챙기지 못하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파악됩니다. 이미 생긴 팔자주름은 쉽게 없어지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팔자주름성형 또는 팔자주름필러를 이용해서 해결하려고 하십니다. 특히 젊은 분들이나 수술을 꺼리는 분들은 팔자주름필러를 선호하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주로 안전한 히알루론산 필러를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체내성분인 히알루론산 필러는 지속기간 내 체내에 흡수되어 없어지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하며, 안전하게 팔자주름을 개선해줍니다. 뿐만 아니라 피부의 보습효과로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개선해주는 효과까지 있습니다”라고 조언했다.

젊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 사계절 관리를 해야 하지만 겨울철에는 더욱 주름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되도록이면 주름이 안 생기도록 해주는 게 좋다. 팔자주름필러가 있기는 하지만 한번 생긴 팔자주름은 없애는 게 정말 어렵기 때문이다. 심하게 생긴 주름은 필러로 효과를 보기에는 한계가 있다. 심하지 않은 ‘팔(八)자’주름이 있다면, 팔자주름필러로 ‘팔(八)자’ 모양을 없애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