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매일매일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실시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이 12월 한 달간 고객들이 더욱 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이 함께하는 ‘매일매일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많은 이들이 12월 중 가장 손꼽아 기다리는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게 해줄 리미티드 에디션의 깜짝 선물을 비롯해,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체험키트, 뷰티포인트 더블 적립 등 기존에는 누릴 수 없었던 풍성한 혜택이 한 달 내내 계속된다.

먼저, 라네즈의 기존 베스트셀러를 감각적으로 리패키징한 제품들과 새롭게 출시된 메이크업 아이템들로 구성된 ‘프렌즈 위드 유’ 홀리데이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미국 커머셜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어린 시절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여는 순간 느꼈던 뜻밖의 즐거움이 떠오르는 장난기 넘치는 캐릭터와 컬러풀한 패턴의 패키지로 실용성은 물론 소장 가치까지 겸비했다.

아리따움의 ‘러브 온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한 눈에 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레드와 그린 컬러의 패키지에 담긴 15종의 인기상품들로 구성됐다. 아리따움 동안 미스트, 베이비 듀 립밤, 핸드 레서피 크림, 모디 네일즈의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 버전과 파티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는 티 라이트까지 준비돼 선물로도 제격이다.

이러한 크리스마스 컬렉션 제품들을 구매하면 기쁨이 배가 되는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매장 방문시 크리스마스 컬렉션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라네즈의 ‘프렌즈 위드 유’ 패턴이 담긴 파우치를, 3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홀리데이 미니거울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리따움이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 혜택은 여기에서 그치지 않는다. 고객들이 직접 크리스마스 선물로 갖고 싶은 ‘추천 기프트’ 상품으로 꼽은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크림 50ml’, ‘아이오페 레티놀 에이지코렉터’,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168ml’, ‘한율 율려원액 70ml’, ‘마몽드 퍼스트 에너지 세럼’, ‘한율 고결진액 서담 크림’을 구매하면 같이 쓰면 효과가 배가 되는 체험키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12월 한 달간 추천 기프트 상품 및 크리스마스 컬렉션 제품을 구매하면 금액과 상관없이 아모레퍼시픽의 통합 뷰티포인트를 2배 적립해준다.

또한 1회 5만원 이상 구매 시 요즘 가장 핫 한 디자이너로 주목 받고 있는 ‘스티브 J & 요니 P’가 디자인한 개성 넘치는 스마트 폰 러브워머’를 선물로 받을 수 있어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겨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12월 한 달 간 아리따움의 신규고객으로 가입해 첫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모레퍼시픽의 통합 멤버십 포인트인 뷰티포인트를 1만점 적립해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