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쌍블레 발레리나 핑크골드 & 애비로드 출시

유러피안 감성의 슈즈 브랜드 '지젤더보니'(giselle the bonni 케이트앤컴퍼니 대표 김경희)가 2012년 크리스마스 및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러블리와 톰보이 두 가지 콘셉트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아쌍블레 발레리나 핑크골드 플랫슈즈와 애비로드 슬립 온 슈즈를 선보인다.

# 아쌍블레 발레리나 핑크골드

▲ 지젤더보니 아쌍블레 발레리나 핑크골드
▲ 지젤더보니 아쌍블레 발레리나 핑크골드
지젤더보니 아쌍블레 발레리나 핑크골드(Assemble Ballerina Pink Gold)는 화이트 크리스마스에 내리는 눈꽃의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된 제품으로 반짝반짝 빛나는 눈꽃을 촘촘히 박힌 크리스탈 장식으로 형상화하여 발끝에 담은 화려하고 세련된 사랑스러운 발레리나 플랫슈즈이다.

살짝 골드빛이 감도는 핑크 컬러의 부드러운 호일피의 양가죽 소재로 제작돼 오래 신어도 착용감이 편하며 캐주얼, 정장 어떠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수제화다.

# 톰보이풍 애비로드

▲ 지젤더보니 애비로드
▲ 지젤더보니 애비로드
지젤더보니 애비로드(abbey road)는 영국런던의 상징, 2층 버스와 영국황실의 상징인 골드와 레드 스왈로브스키 크리스탈을 촘촘히 박아 디자인 된 슬립온 슈즈로 감각적인 영국풍의 세련된 품격을 더했다.

특히, 한정 수량만 생산되며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의 그레이와 도시적인 블랙, 두가지 컬러의 구성되었고,  램스울과 린넨 소재 겉피와 양가죽 소재 내피로 제작되어 겨울에도 따뜻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