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리히 토이셔 키친에서 세계 토이셔 매장으로 공급

 
 
토이셔 초콜릿은 1932년 아돌프 토이셔에 의해 스위스 알프스의 한 마을에서 시작되었다. 그는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초콜릿 장인으로 칭송받고 있다. 토이셔는 세계 각지에서 가장 고급 품질의 코코아, 마지팬, 과일, 견과류등의 초콜릿 원료를 구하여 정교하게 배합하여 다년간의 실험을 거쳐서 초콜릿을 만들었다. 현재는 아들인 토이셔 주니어가 부친의 오리지널 레시피를 그래도 이어받아서 전통의 방식대로 고급 천연 원료만을 사용하여 100여 종류의 초콜릿을 스위스 취리히에서 만들고 있다. 항상 신선한 초콜릿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매주 항공편으로 취리히 토이셔 키친에서 세계 토이셔 매장으로 공급하고 있다.

토이셔는 수제 초콜릿이기 때문에 유통기간이 짧고 , 소량 생산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현재 취리히, 제네바, 베를린, 뉴욕, 보스턴, 시카고, 비버리 힐즈, 샌프란시스코, 라스베가스,뉴포트비치, 포트랜드, 오스틴, 필라델피아, 토론토, 도쿄, 홍콩, 싱가폴, 서울 등 엄선된 지역에서 25개 점포만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에서 초콜릿 카페라는 이름으로 초콜릿을 파는 곳들은 있으나 초콜릿은 극히 일부며 커피가 주를 이루고 있으나 서울의 토이셔 매장은 초콜릿이 80% 이상인 정통 초콜릿 매장이다. 위치는 서울 중구 수하동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