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레이디와 함께, 셀프 헤어스타일 연출법과 사진 촬영 노하우 전수!

 
 
130년 전통 독일 생활 가전 브랜드 로벤타(Rowenta)가 오는 13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뷰티살롱 ‘바이라’에서 니콘 레이디와 함께하는 연말 파티를 위한 ‘로벤타 헤어&포토 클래스’를 개최한다. 로벤타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강의와 니콘의 포토 강의로 구성된 이번 클래스는 연말 파티를 준비하는 데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전문가의 코치로 진행되는 개인별 실습 시간 등으로 꾸며진다.

로벤타는 클래스를 통해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다양한 헤스타일을 제안하고, 참석자 전원에게 무료 증정되는 로벤타 헤어스타일링기 ‘로벤타 리스펙트 울트라텐션’을 사용하여 모발 손상 없는 스타일이 연출되는 과정을 쉽고 자세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니콘의 포토 클래스에서는 친구들과의 추억을 생생하게 담아줄 연말 파티 사진 촬영 노하우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다. 젊은 여성들을 위해 고안된 니콘1 J2 카메라를 참석자 전원에게 무료로 대여하고 배운 내용을 그 자리에서 바로 친구들과 실습해 볼 수 있도록 당첨자 7명 전원, 1인까지 동반 참석 할 수 있다.

클래스 참석을 원하는 여성은 이달 9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고, 당첨자는 다음 날인 10일 니콘 홈페이지에 공지될 방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