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램, 5도 높아진 프라이팬 ‘퍼펙토스팬’ 출시

 
 
건강한 요리의 파트너 네오플램이 요리가 즐거워지는 5도의 차이를 반영해 ‘퍼펙토스팬’을 선보였다.

‘퍼펙토스팬’은 기존 프라이팬과 달리 팬의 높이에 5도의 경사를 주어 손잡이쪽 높이보다 반대쪽 높이가 더 높게 디자인 됐다. 5도 높아진 프라이팬은 기름과 음식 재료가 팬 밖으로 튀는 것을 막아주고, 손목 스냅을 이용하여 쉽게 음식물을 섞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프라이팬과 궁중팬 기능을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퍼펙토스팬’은 실용적이고 경제적이면서도, 누구나 쉽게 볶기와 뒤집기 등의 요리를 할 수 있어 특히 초보 주부나 싱글족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내부와 외부에는 네오플램이 자랑하는 ‘에콜론 코팅’을 적용, 건강한 세라믹 코팅으로 조리 시 발생할 수 있는 PFOA 등의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지 않으며, 넌스틱 기능이 뛰어나고 세척도 간편하다. 알루미늄 통주물 소재라 열전도가 빠르므로 중불 이하에서도 조리가 가능해 에너지 절감 효과도 있다. 프라이팬과 핸들 접합 부분이 일체형으로 디자인되어 음식물 끼임이 없이 위생적인 세척이 가능하다.

네오플램은 ‘퍼펙토스팬’ 출시에 맞춰 네이버 카페 ‘맛의 진미 요리천국’(cafe.naver.com/nawayo)과 ‘퍼펙토스팬 애칭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페 댓글을 통해 응모된 ‘퍼펙토스팬’ 애칭 중 선별하여 투표를 진행, 최고의 애칭을 선발하는 이번 런칭 이벤트는 12월 18일까지 2차에 걸쳐 진행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퍼펙토스팬’을 비롯한 네오플램의 다양한 제품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퍼펙토스팬’ 24cm, 28cm 2종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웰빙 도자기 내열냄비 ‘바움’을,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수엘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12월 17일부터는 ‘퍼펙토스팬’을 체험해 볼 수 있는 30명의 체험단을 모집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오플램 마케팅팀 김소영 팀장은 “퍼펙토스팬은 주방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라이팬에 대한 주부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오랫동안 고민하고 심혈을 기울여 내놓은 제품으로, 앞으로 네오플램의 대표적인 제품이 될 것”이라며, “네오플램은 앞으로도 주방 도구의 디자인뿐 아니라 생활과학화에 주력하여 좀 더 새로운 아이디어가 반영된 신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