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료에 인센티브, 다양한 티몬 상품 및 체험 기회 등 각종 혜택 풍성

 
 
소셜커머스 기업 티켓몬스터는 티몬의 새로운 얼굴이 될 끼 많고 열정 있는 티몬 모델 3기를 모집한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에 걸쳐 모집 중인 이번 티몬 모델 3기는 다양한 경험과 특별한 추억을 원하는 대한민국 남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아동 모델도 모집 중에 있어 재능있는 아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티몬 모델 3기로 선발되면 에스테틱, 헤어, 마사지, 뷰티, 레저, 헬스 등 다양한 분야의 티몬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게 된다. 촬영 건당 모델료가 현금으로 지급되고, 본인이 촬영한 상품이 월 최대 매출을 달성할 경우 별도의 티몬적립금이 지급되는 등 다양한 인센티브도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해외여행 상품을 촬영하게 될 경우 여행경비 역시 지원받을 수 있다.

특히, 티몬 모델의 경우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면서 모델료와 성과에 따른 인센티브를 지급받을 수 있어 대학생 아르바이트로 적극 추천할 만하다. 본인이 원하는 날짜를 골라 활동할 수 있기 때문에 재학생이라도 학업에 지장을 줄 염려가 없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응모는 12월 7일까지 티몬 사이트 내에 개설된 모델 모집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해당 페이지의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메일로 보내면 접수된다. 서류 합격자에 한해 면접을 보고 최종 선발된 합격자는 6개월간 티몬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한편 앞선 티몬 모델 1, 2기 모집에는 각각 400여 명의 지원자가 몰렸으며 1기는 37명, 2기는 41명이 모델로 선발돼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티켓몬스터 디지털이미징랩의 황우람 랩장은 “끼 넘치고 열정적인 대한민국 남녀라면 누구나 티몬 모델이 될 수 있다”며, “다양한 분야의 체험과 함께 용돈도 마련할 수 있어 특히 불황에 아르바이트가 필요한 대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