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신제품 ‘스타일픽스 헤어왁스’ 체험단 운영

 
 
소망화장품의 젊고 감각적인 생활 케어 브랜드 ‘꽃을든남자’에서는 지난 23일부터 신제품 ‘스타일픽스 헤어왁스’ 출시를 기념, 200명에게 무료로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13일까지 유명 여성 커뮤니티인 ‘마이민트’ 이벤트 페이지에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을 선정, ‘꽃을든남자 스타일픽스 헤어왁스’ 80ml 정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체험단 발표는 5월16일이며 사용후기 리뷰는 5월19일부터 6월3일까지 작성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마이민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타일픽스 헤어왁스 5종’ 중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을 신청하면 된다. 강한 세팅력을 자랑하는 ‘울트라 홀드’, 완벽한 헤어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퍼펙트 하드’, 귀여운 댄디 스타일이 연출 가능한 ‘내츄럴 하드’가 각 30개씩, 탱글탱글한 볼륨감 넘치는 헤어로 완성해주는 ‘볼륨 업’, 발랄한 웨이브의 컬을 자연스럽게 유지시켜주는 ‘에어리 웨이브’는 각 55개씩 준비되어있다.

이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는 꽃을든남자 ‘스타일픽스 헤어왁스’는 끈적임은 적고 스타일은 오래 유지 시켜주는 제품이다. 천연보습 성분과 단백질 성분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소망화장품만의 독자성분인 Hair Calm Complex™가 함유돼 있어 외부자극으로부터 모발과 두피를 보호해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체험단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소망화장품 홈페이지 또는 마이민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