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부터 장난감 완구 등 크리스마스 선물 ‘스페셜 특가’ 진행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오는 26일부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유아동 장난감, 완구제품을 최대 3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2012 크리스마스 선물 스페셜특가’를 진행한다.

이번 ‘2012 크리스마스 선물 스페셜특가’는 지난 18일부터 23일까지 옥션이 오프라인, 온라인을 통해 총 5000여명의 부모, 아이를 대상으로 실시한 ‘크리스마스 장난감 선호도’ 설문조사 순위를 바탕으로 아이들이 갖고 싶은 선물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옥션은 크리스마스 시즌이면 인기 장난감, 완구제품들이 단시간에 완판, 물량확보가 어려운 것을 감안해 크리스마스 한 달 전인 26일부터 인기상품을 선정하고 물량확보 및 초특가 판매에 나선 것.

특가 상품은 지난 18일, 뽀로로파크 잠실 롯데월드점에서 3~7세 미취학 아동 1000여명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때 가장 받고 싶은 선물’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선정했다. 각 남, 여아들이 1위로 뽑은 로봇장난감, 인형놀이세트를 비롯해 기차놀이세트(남아 2위), 어린이화장대(여아 2위), 자동차(남아 3위), 소꿉놀이세트(여아 3위)등 총 10개의 제품들을 최대 39% 할인가에 판매한다.

원데이 특가코너도 진행한다. 오는 26일부터 내달 21일까지 매일 10시부터 ‘오늘의 BIG SALE’을 통해 크리스마스 장난감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26일에는 ‘쥬쥬 보석의집’을 28%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 한정 판매하고, 인형놀이, 작동완구 등 크리스마스 인기 선물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그 밖에도 인기 크리스마스 선물로 손꼽히는 ‘레고 닌자고제품 시리즈’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레고 최저가 할인전’도 진행한다. 내달 6일부터는 기획전 내 구매고객 대상으로 초특급 애니뮤지컬 ‘로보카폴리’ 티켓을 총 13명(1인 2매)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사이트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28일 당첨자 발표 후, 개별적으로 티켓이 배송된다. 아울러 이번 ‘2012 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전에서는 초특가 세일을 비롯해 교육완구, 블록완구, 역활놀이, 인형놀이 등 장난감, 완구용품 테마에 따른 총 9개의 전문관을 운영해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브랜드별, 가격대별로도 확인이 가능하다.

옥션 유아동팀 서태미 팀장은 “크리스마스 시즌이면 인기 장난감, 완구제품들이 소진되어 구입하기 어려운 점을 감안해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를 도와줄 초특가 이벤트를 일찌감치 준비했다”며 “특히 인기 완구제품들은 크리스마스 한 달 전에 구입하는 것이 물량 및 합리적인 가격대 구입할 수 있어 적기이며, 이로 인해 고물가 시대에 아이들의 크리스마스 선물 구입비용 부담을 덜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