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연말까지 계약시 5년간 양도세 100% 면제

 
 
천안 백석2차 아이파크 모델하우스에서는 입주 전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어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오는 11월24일 2시에는 KBS 드라마 ‘공부의 신’의 실제 주인공들이 운영하고 있는 회원수 21만의 대한민국 최고의 멘토링 커뮤니티 공신닷컴이 모델하우스에서 무료강연을 연다.

이날 강연에서는 학습법을 이해하고 공부에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공신닷컴 최고의 콘텐츠인 ‘자기주도 학습법’이다.

모델하우스 한편에는 ‘아이 키우기 좋은 집’ 콘셉트로 특화하여 제공될 커뮤니티 시설인 맘스카페가 체험공간으로 마련되어 있다.

이 체험공간에는 대교소빅스와 연계되어 강사들이 아이들의 기초 독서습관을 지도해주며 진로 및 적성검사 서비스 등이 이루어져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다.

매주 주말에는 방문객에게 추첨행사로 김치를 제공하고 있어 다가온 김장철에 폭등한 배추값으로 고심 중인 고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단지는 ‘아이 키우기 좋은 집’이라는 콘셉트로 디자인된 게 특징이다. 부피가 큰 자녀 용품을 수납하도록 현관에 넓은 수납공간을 만들었고, 내부에도 다양한 크기의 수납장을 마련했다. 보육시설 내 설치된 CCTV는 홈네트워크 시스템과 연동해 각 가구에서 부모들이 자녀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학부모를 위한 커뮤니티 시설인 ‘맘스 커뮤니티 카페’도 조성해 학부모 간 교육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하는 등 차별화된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단지 조경도 아이들의 감성 발달을 촉진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뒀다. 교육 효과를 고려한 조각 작품을 설치하고 각종 야생화 정보를 습득하며 걸을 수 있는 산책길을 조성했다.

또 유아놀이터를 수변ㆍ어린이공원과 연계 배치하는 등 자연친화적이면서도 학습에 도움을 주는 공간으로 개발했다는 설명이다. 단지에 자연과 함께하는 수변공원에는 다양한 수생식물이 식재된 연못과 산책로가 들어선다.

단지가 들어설 백석도시개발지구는 천안의 신주거 중심지로 주목받고 있다. 삼성전자 천안사업장, 백석산업단지, 탕정산업단지 등이 인근에 조성돼 있어 배후 수요도 풍부하다.

특히 올 연말까지 분양 받으면 9억원 이하 미분양 주택에 대해 주는 5년간 양도소득세 면제 혜택을 받을수 있다.

평균 분양가는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3.3㎡당 780만원이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 지원은 물론 계약시 1000만원을 내면 계약금도 분납이 가능하다.

KTX 천안ㆍ아산역과 경부고속도로, 수도권 전철 등 광역교통망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 바로 옆에는 환서초등학교가 있으며, 현재 공사 중인 환서중학교는 내년에 개교할 예정이다.

한편 천안 백석2차 아이파크는 지하 2층~지상 29층, 18개동 규모로 총 1562가구 대단지다. 공급가구수는 ▲110㎡~113㎡ 1033가구 ▲135㎡ 272가구 ▲151㎡ 181가구 ▲172㎡ 75가구 ▲273㎡ 1가구 이다.

모델하우스는 천안종합운동장 인근 백석동 150-2번지에 있으며 2015년 1월 입주 예정이다.(문의 562-11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