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 보관한 VIP 고객 선물 알고 보니 유통기한 42일의 천연팩

 
 
스킨푸드가 지난 6일 매장에 냉장고를 설치하며 VIP 회원들인 구어메(GOURMET) 회원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관심을 모았던 선물이 드디어 공개됐다.

냉장 보관되어 관심을 모은 VIP 회원 선물은 다름 아닌 팩. 특히 이 제품은 제조부터 유통, 사용까지 오직 구어메(GOURMET)회원만을 위해 준비된 미출시 제품이어서 의미를 더했다.

스킨푸드에 따르면 ‘生푸드 천연팩 단호박과 꿀’이란 이름으로 명명되는 이 제품은 호박가루, 꿀, 올리브오일, 마카다미아씨드 오일, 시어버터 등의 천연유래 성분과 정제수로만 99.4% 구성되어 있으며 이름처럼 푸드의 신선함을 지키기 위해 제조부터 사용까지 42일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때문에 이벤트 시작 후 전국 500여개의 스킨푸드 매장 내에 냉장고까지 준비하게 된 것이란 게 스킨푸드 측의 설명이다.

제품이 전달되기 시작인 22일부터 매장에서의 반응도 뜨거웠다. 일부 고객들은 ‘生푸드 천연팩 단호박과 꿀’을 수령하는 구어메(GOURMET) 회원을 질투 어린 시선으로 바라보며 구어메(GOURMET) 회원이 되는 방법을 문의하기도 했다는 후문.

 
 
실제로 스킨푸드 종로 2가점 매장을 방문한 구어메(GOURMET) 회원 김준희씨는 “매장 내 냉장고 안에 보관되었다가 아이스크림처럼 냉장 포장까지 하니 生푸드의 신선한 느낌이 그대로 전해지는 것 같다”면서 “VIP로 대접받는 기분도 들어서 너무 좋았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 스킨푸드 측은 “오늘의 뜨거운 반응처럼 한결같이 스킨푸드를 지지하고 사랑해주시는 구어메(GOURMET) 회원들께 다시 한 번 감사 드린다”며 “生푸드 천연팩은 조금 느리더라고 바르게 가고자 노력해 온 스킨푸드의 진심을 담은 것으로 지속적으로 구어메(GOURMET) 회원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生푸드 천연팩 단호박과 꿀’은 11월2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사전 신청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