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플레인’ 해외구매대행 상품 최고 60% 할인

 
 
미국 최대 쇼핑 시즌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를 맞아 국내 해외구매대행 사이트들도 대대적 할인행사에 돌입한다.

우리나라 시간으로 24일 오후 2시(미국 동부 기준)부터 시작되는 ‘블랙 프라이데이’는 추수감사절(11월 넷째 주 목요일) 다음날인 금요일을 뜻하며 파격적인 세일을 통해 실적을 단숨에 흑자(블랙)로 돌린다고 해서 ‘블랙 프라이데이’라고 불린다. 이 날을 기점으로 연말까지 이어지는 쇼핑 시즌은 미국 유통업체들의 파격적인 할인이 집중돼 미국 최대 쇼핑 대목이다.

해외구매대행 사이트를 이용하면 미국 현지 할인행사를 국내에서 클릭 한 번에 손쉽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지난 3월 한-미 FTA 발효로 자가 사용 목적으로 구입한 미국 특송화물의 면세 기준이 ‘상품가격과 배송비를 합쳐 15만원 이하’에서 ‘상품가격 기준 200달러 이하’로 상향되면서 면세 혜택을 보는 상품이 크게 늘어나 올해 블랙 프라이데이 체감 할인율은 더욱 클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해외쇼핑은 환율이 상품가격 결정에 매우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는데, 11월 들어 원-달러 기준환율이 올해 최저 수준인 1080~1090원 대에 머물고 있는 것도 해외구매대행의 호재다.

GS샵이 운영하는 해외구매대행 ‘플레인’은 이달 말까지 ‘땡스기빙데이 세일’을 실시한다. 폴로 랄프로렌, 마크 제이콥스, 코치, 마이클 코어스, 에쉬, 나이키, 뉴발란스, 벤시몽, 노스페이스, 로얄알버트 등 인기 해외 브랜드들의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고 60% 할인해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가 돋보이는 ‘마이클 코어스 해밀턴 샤첼백 30T01HMS3L’은 최초 가격 대비 12만원 할인된 25만9800원, 백화점에서 80만원 대에 판매되는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 펄블랙 레더백 M3121001’은 49만9800원에 판매된다.

 
 

한편, 플레인은 직접 미국 사이트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일명 ‘직구족’을 위한 배송대행서비스 ‘플레인 익스프레스’도 운영한다.

GS샵 플레인 허정연 과장은 “연말까지 이어지는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시즌은 날짜가 지날수록 할인율은 커질 수 있지만 가격이 너무 내릴 때까지 기다리면 원하는 색상이나 사이즈가 품절인 경우가 많다. 11월 말까지는 할인율도 비교적 크고 상품도 다양한 편이므로 구입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