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리코스가 아모레퍼시픽 제품으로 전하는 겨울철 피부미인법

 
 
하얗게 일어난 각질과 당기고 건조한 피부. 여성들은 온 몸으로 겨울을 먼저 실감한다.

겨울철 피부 관리를 위해 많은 여성들이 갖가지 스킨케어 제품으로 얼굴을 아름답게 가꾸기에 열중하지만 막상 두꺼운 외투 속에 숨겨진 팔, 다리 등의 바디 케어에는 소홀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각질관리에서 피부 보습, 그리고 라인 관리까지, 꼼꼼하고 세심한 바디 케어까지 생각하는 여성이야말로 진정한 피부미인이란 것은 모두가 아는 사실이다.

아모레퍼시픽의 마린 코스메틱 브랜드 리리코스가 헤라와 일리, 프리메라 등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제품들을 모아 바디 케어까지 신경 쓰는 진정한 겨울철 피부미인이 되는 비법을 공개했다.

때 밀기는 노! 부드럽고 자극 없는 각질 제거

 
 
스킨케어의 기초 단계라고 할 수 있는 각질제거. 겨울철에는 일명 때 밀기를 통해 각질을 제거하지만 피부의 턴오버 주기를 무시하고 억지로 벗겨낸 각질은 오히려 피부에 자극을 유발해 건조증을 더욱 심하게 한다.

리리코스 마린 릴렉싱 바디 스크럽은 미세한 스크럽 알갱이가 피부를 부드럽게 마사지 해 줌으로써 피부 노폐물과 노화된 각질을 집중적으로 제거하고 피부 친화적인 비 이온 계면활성제 성분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샤워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바디 케어에도 기초가 중요해!

 
 
바디 케어를 크림이나 오일로만 한다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이제 바디보습관리도 스킨으로 시작하자.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 일리 토탈에이지 바디스킨은 피부의 길을 열어주는 부스터 역할을 하는 제품으로 다음 제품의 흡수를 도와준다.

바디 로션도 필수다. 일리 토탈에이지 바디로션은 식약청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 제품으로 노화 징후 개선과 보습, 영양과 윤기 부여 등 토탈 바디 솔루션을 제공한다.

유난히 건조한 꿈치를 위해

 
 
보습 관리를 철저히 한다고 해도 발꿈치, 팔꿈치, 무릎 등 유난히 건조하고 각질이 많이 쌓이는 부위를 말끔하게 관리하기란 쉽지 않다.

프리메라 모이스처 스무딩 케어는 춥고 건조한 지대에 자생하는 빌베리싹 추출물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에 활력을 부여한다.

또한 멕시코 여인들이 보습 비법으로 알려진 아보카도 오일 성분이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자칫 방심할 수 있는 바디라인을 위해

 
 
추운 날씨와 짧아진 낮시간 때문에 부쩍 식욕은 왕성해지고 운동에는 소홀해 지는 시기, 이럴 때는 바디 라인 전용 에센스인 헤라 에스라이트 디자이너 DX를 사용해 보자.

셀룰라이트 완화를 돕는 기능이 있어 바디라인의 탄력부여를 통해 매끈한 바디 피부로 가꾸어준다.

시트러스, 우디, 자스민 향 등의 조화로 된 향을 선사하여 사계절 사용하기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