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 ‘Draw Your Sensation’ 일러스트 공모전 수상작 발표

프랑스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는 브랜드의 감성과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이지적 우아함’을 주제로 진행되었던 일러스트 공모전 ‘Draw Your Sensation with Louis Quatorze’ 결과를 발표했다.

‘Draw Your Sensation with Louis Quatorze’는 루이까또즈가 처음으로 실시한 일러스트 공모전으로 내부심사와 페이스북 공개투표 등을 거쳐 지난 15일 루이까또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ouisquatorze)을 통해 그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지원서 다운건수만도 2500여건에 달하는 등 큰 호응을 일으켰으며 심사위원에 의해 선발된 우수작 14작품 중 내부심사와 페이스북 공개투표 결과를 합산해 대상 1명, 금상 1명, 은상 1명, 입상 11명을 선정했다. 최종 선정된 이들에게는 소정의 상금(대상 300만원, 금상 200만원, 은상 100만원)과 함께 루이까또즈 핸드백을, 입상한 11명에게는 루이까또즈 지갑을 상품으로 수여할 예정이다.

▲ 루이가또즈 ‘Draw Your Sensation with Louis Quatorze’ 대상 서수연,  금상 박선민,  은상 길윤선  (위에서부터 시계반대 방향으로)
▲ 루이가또즈 ‘Draw Your Sensation with Louis Quatorze’ 대상 서수연,  금상 박선민,  은상 길윤선  (위에서부터 시계반대 방향으로)
대상으로 선정된 ‘Louis Quatorze is imperative tension’ 작품은 루이까또즈 심볼마크를 바로크시대의 의상에 위트있게 조합한 일러스트 작품으로서 전통적 품격과 현대적 감성을 어우러지게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루이까또즈 심사위원과 공개투표에서 만장일치로 대상에 선정되었다.

루이까또즈 김유진 마케팅 본부장은 “올해로 첫 회를 맞은 루이까또즈 일러스트 공모전은 브랜드와 젊은 아티스트들이 호흡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라며 “이번 공모전에 참여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매년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루이까또즈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일러스트 공모전에 선정된 14개의 작품은 루이까또즈에서 제작하는 2013년 달력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