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모이스춰 바운드 하이드레이션 인텐시파잉 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아 아시안 보태니컬 성분의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로 탄생시킨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이 그 어느 때보다 피부가 건조해지는 겨울철, 강력한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고수분 크림인 모이스춰 바운드 하이드레이션 인텐시파잉 크림(Moisture Bound Hydration Intensifying Crème)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피부 톤 저하, 탄력저하, 주름 생성 등의 모든 노화 현상의 원인은 피부 건조에서 비롯된다.

모이스춰 바운드 하이드레이션 인텐시파잉 크림은 이러한 문제 해결을 위해 개발된 특화 성분들이 함유되어 풍부한 보습 효과를 전한다.

우선 주력 성분인 5-하이드라 콤플렉스TM(5-Hydra ComplexTM)는 녹차, 대나무잎, 야생콩, 수련, 백련초 등 5가지 아시안 보태니컬 성분에서 추출한 복합 성분으로 피부 속 수분 인자를 1:1로 케어 해 줄 뿐 아니라, 이 수분 인자들을 강화시켜 더 광범위하고 완벽한 수분 케어가 가능하게 해 준다.

또한, 뱀부 셉 겔 트랩 테크놀로지TM(Bamboo Sap Gel Trap TechnologyTM) 기술력을 적용해 물 대신 크림에 함유되어 있는 대나무 수액을 젤 형태로 오랜 시간 피부 위에 머무르게 하고, 피부 겉과 안에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해 그 어떤 보습 제품 보다 오래도록 풍부한 수분감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아모레퍼시픽의 독점 기술력 아쿠아 스폰지 트랜스포터TM(Aqua Sponge TransporterTM)이 모이스춰 바운드 하이드레이션 인텐시파잉 크림의 수분 유효 성분을 피부 세포 깊숙이 전달해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