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바이어들 한국화장품 더샘의 우수한 제품력에 주목

 
 
화장품 브랜드 더샘은 홍콩에서 열린 ‘2012 코스모프로프 아시아’에 참가해 성황리에 박람회를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더샘은 지난 11월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 ‘2012 코스모프로프 아시아’에 참가해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지역은 물론 유럽, 미주지역 바이어들에게 K-뷰티를 알리고 더샘의 대표 제품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최근 K-뷰티에 대한 전세계적인 관심으로 인해 박람회에 참석한 더샘의 전 인력이 상담에 전력을 다했음에도 불구하고 상담이 몰려 시간별 예약제를 실시하기도 했다. 특히 각종 매체에서 취재 요청도 쇄도해 K-뷰티와 더샘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느낄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박람회를 방문한 세계 유수 뷰티 관계자 및 유통업체의 바이어들은 더샘의 베스트 셀러인 ‘젬미라클 블랙펄 오투 버블 마스크’와 차가버섯을 발효한 화장품 ‘차가발효’ 라인 등에 큰 호감을 보였으며, 한국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하라케케 토너’의 특별한 성분과 제형에 놀라움과 관심을 표했다.

더샘 관계자는 “이번 ‘2012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박람회를 성공리에 마친 만큼 이를 기반으로 미진출 해외국가 및 중화권 진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며 “특히 이를 계기로 더샘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코스모프로프 아시아는 전 세계 뷰티, 미용 산업을 선도하는 42개국 1780여개 기업이 참가하여 제품 전시와 메이크업 시연, 다양한 이벤트 등이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