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5 여성 대상 신제품 체험 기회 제공, 다양한 온오프 활동 진행 예정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고운세상 코스메틱(대표 안건영)이 11월15일부터 12월5일까지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브랜드 서포터즈, ‘뷰티메이트(BEAUTY MATE)'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뷰티메이트는 화장품, 피부 관리 등 뷰티 분야에 관심이 많고 개인 블로그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2035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15인의 뷰티 메이트 1기는 12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2013년 2월 말까지 총 3개월 동안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공식 서포터즈로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펼치게 된다.

뷰티메이트의 주요 활동은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인기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클래스를 비롯해 브랜드 및 제품 홍보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등에 참여하게 된다.

그 외에도 다양한 주제에 대해 서로의 뷰티 노하우를 공유하며 고운세상의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매월 부여되는 미션을 100% 완료한 서포터즈에게는 고운세상 자사 온라인 쇼핑몰 마일리지가 지급되며, 각 미션 수행 내용을 평가해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최종 우승자에게는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 고운세상 코스메틱 관계자는 "고운세상의 첫 공식 서포터즈로 선발된 ’뷰티메이트’에게는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다양한 제품 체험 및 브랜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수렴된 서포터즈의 의견 및 아이디어는 향후 마케팅 플랜에도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며 “이번 ’뷰티메이트’의 지속적인 운영을 통해 고객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하고 접점을 넓혀 고객 만족도를 점차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뷰티메이트 1기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고운세상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beautymate@gwss.co.kr)로 지원하면 된다.

선발된 ‘뷰티메이트’ 1기는 오는 12월7일 자사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