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와 뷰티를 통합한 아름다움을 위한 솔루션

 
 
삼양제넥스(대표 문성환)는 14일, 헬스와 뷰티를 통합하는 신개념 브랜드 ‘어바웃미’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이 주력제품인 ‘어바웃미’는 론칭과 동시에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안테나숍을 오픈했으며, 160개 제품을 선보였다.

 
 
기존 헬스&뷰티숍과는 달리 ‘어바웃미’는 피부 겉으로 드러나는 복합적인 고민들을 해결하기 위해서 건강상태에 주목했다. ‘어바웃미’는 먼저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몸 속 균형을 맞추고 부족한 부분을 화장품이 보완해줌으로써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솔루션을 추구한다.

이번에 론칭한 ‘어바웃미’ 제품은 헬스&뷰티 기능에 따라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을 통합한 ‘디톡 부스터(D'toc Booster)’, ‘바디 서포터(Body Supporter)’, ‘에이지 컨트롤러(Age Controller)’, ‘바이탈 인핸서(Vital Enhancer)’, ‘데일리 파트너(Daily Partner)’ 등 총 5가지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5가지 라인별로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에 공통의 성분을 적용, 시너지를 증대시키고자 했으며, 이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통합된 프로그램을 제시했다.

어바웃미에서 선보이는 모든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은 인공향료, 인공색소, 파라벤을 사용하지 않는 ‘3無’를 고수하고 있으며, 화장품에는 먹는 ‘프락토 올리고당’ 성분을 천연 보습제로 사용해 피부에 자극을 줄이고 보습효과를 강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