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 아카데미, 제2회 에코백 리폼 페스티벌 성황리에 마쳐

 
 
수빈아카데미(대표 오세희)는 2010년에 이어 뛰어난 아이디어와 다양한 소재의 재활용품을 이용한 공모전으로 이슈를 모은 ‘제 2회 에코백 리폼 페스티벌’을 진행했다.

이번 에코백 리폼 페스티벌은 10월1일~30일까지 작품을 접수받아 11월7일 관련대학 교수들을 심사 위원으로 위촉한 가운데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과정을 거쳐 최종 수상작을 선출했다.

200여명의 참가자가 출품하여 열띤 경합을 벌인 이번 공모전에서 대상은 양기영(세종대학교), 최우수상 정성희(명지여자고등학교), 우수상 이예은(덕소고등학교), 박가영(호남대학교), 최소라(구리여자고등학교), 오신아(수빈아카데미), 광염염(성균관대학교)이 최종본선 수상작으로 선정되었다.

대상에 선정된 양기영(세종대학교)학생의 작품은 키치(Kitsch)하고 빈티지하며 유니크한 스타일로 주재료로는 청남방과, 털실, 비닐을 사용하였고, 앞면은 청과 비닐이라는 소재가 주는 차가움과 얇은 느낌을 커버하기 위해 비닐 안에 부직포를 넣어 패딩과 같은 부피감을 표현해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에코백 리폼 페스티벌은 작년보다 많은 참가자들의 출품으로 인해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아이디어의 작품들을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한편 매년 의미 있는 공모전을 지속적으로 개최하며 인재발굴과 업계의 성장을 도모하고 있는 수빈아카데미는 중고생을 위한 겨울방학특강과 수능 후 전문 아티스트로서의 진로를 결정지을 학생들을 위해 학점은행제로 운영되는 수빈예술직업전문학교 패션뷰티학과, 뷰티디자인학과, 무대방송분장학과 모집에 들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